게임빌(Gamevil)이 해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 국내명 '별이 되어라')’에 대규모 업데이트 ‘체인지 1.0’를 적용하였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그리드, 레아, 바이올렛 리스크, 엔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에는 ‘미궁탐험대’, ‘극한의 나락 던전’,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 탐사’ 등 새로운 즐길거리들이 추가되었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을 이동하면서 몬스터와 전투를 하며 숨겨진 보물을 찾고 주어진 미션을 찾아 해결하는 콘텐츠이다. 개인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어서 경쟁 요소에 지친 유저들에게 어울린다.

‘극한의 나락 던전’은 던전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와 대결해 ‘몬스터 표본’을 획득할 수 있다. ‘우주용 탐사’에서는 ‘아크버스터’를 출격시켜 거대한 우주용을 물리치고 ‘희귀 결정’을 얻을 수 있는데 획득한 희귀 결정은 ‘엘가이아의 보석’으로 변환할 수 있다. 새로운 퍼스트임팩트 등급 영웅들로는 소환사 ‘그리드’, 마법사 ‘레아’, 궁수 ‘바이올렛 리스크’, 사제 ‘엔비’가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신위 동료 103명이 전부 지급된다. 9월 22일까지는 신위 동료 103명의 ‘인피니티 카드’를 비롯해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X4’ 5장, ‘SS등급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2장’ 등도 추가로 지급한다.

그리고 7월 20일까지 ‘오늘의 할 일’을 모두 완료하면 일 1회, ‘인피니티 9회 소환권’을 1개 지급하며, 접속 시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7월 21일까지는 도전자 던전에서 ‘CHANGE 박스’가 드랍되는 이벤트, ‘변화하는 자’ 칭호 지급 이벤트, 인피니티 소환 시 동료가 최대 5장 소환되는 ‘인피니티 소환 이벤트’도 실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