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Gamevil)이 ‘게임빌 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에 여름맞이 특별 코스튬 4종을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츠바키’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놈’, ‘솔디아’, ‘엘핀’이 시원한 여름 복장으로 각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츠바키는 여름 해변에 어울리는 수영복 코스튬, 게임빌 대표 캐릭터인 놈은 스노쿨링 장비를 착용한 코스튬, 솔디아는 비치발리볼 선수 코스튬, 엘핀은 마린룩 코스튬이다.

전용 코스튬을 착용하면 ‘나만의 선수’ 시나리오 진행 시 고유의 이벤트들이 추가 발생하여 트레이너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슈퍼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그리고 트레이너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새로운 이벤트 미션 ‘메이메이의 납량 특집’은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을 수행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포인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총 열 가지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중견수 슈퍼스타 트레이너 ‘메이메이’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7월 31일까지 ‘서머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코스튬 코인’ 등 보상이 제공되고 누적 출석과 연속 출석에 따라 ‘만남의 타로카트’, ‘리그 일정 변경권’,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겜프야 2020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