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플래쉬 공식수입사 투웨이가 레이싱 자동차 시트에서 영감을 받은 게이밍의자 RC 시리즈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RC300, RC600, RC800, RC900 총 4개 모델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다크플래쉬 고유의 아이덴티티 컬러인 오렌지와 블랙이 매치된 RC 시리즈는 사용자의 체형에 맞도록 조절이 가능함은 물론 고밀도 폴리우레탄 폼이 적용되어 시트 전체가 몸을 감싸 안는 듯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한다고. 전면은 PU와 PV 가죽을 혼합한 커버를 사용해 스크래치와 오염에 강해 관리 또한 편하다.

▲ 다크플래쉬 게이밍의자 RC시리즈

특히, 미국 가구생산자협회(BIFMA)의 인증을 받은 PU 나일론 휠을 적용해 뛰어난 내구성을 제공하면서도 적은 힘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게이밍의자의 핵심부품이라 할 수 있는 가스 스프링은 CLASS-4 인증을 받아 뛰어난 안정성을 제공한다.

RC 300은 다이아몬드 체크 스티칭 디자인, 최대 150도까지 뒤로 젖혀지는 시트백, 최대 하중 120kg 지지, 푹신한 팔걸이 쿠션이 특징이다.

RC 600은 버킷시트 디자인, 머리 및 허리 쿠션 기본 증정, 최대 180도까지 뒤로 젖혀지는 시트백, 최대 하중 120kg, 3방향 조절 가능한 3D 팔걸이 등 사용자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다.

RC 800은 넓고 편안한 좌판 설계, 버킷 시트 디자인, 머리·허리 쿠션 기본 증정, 3방향 조절 가능한 3D 팔걸이, 최대 180도까지 뒤로 젖혀지는 시트백, 최대 하중 136kg까지 가능해 장시간 사용에 용이하다.

RC 900은 긴 410mm 휠 베이스(바퀴 포함)와 65mm 지름의 큰 바퀴, 4방향 조절 가능한 4D 팔걸이, 최대 180도까지 뒤로 젖혀지는 시트백, 최대 하중 136kg, 슬라이딩 좌석 시트까지 적용된 인체공학적인 구조 등 모든 장점을 갖춘 최상위 모델이다.

다크플래쉬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darkFlash RC 시리즈는 다크플래쉬만의 특별한 감성을 살리기 위해 노력함은 물론, 사용자의 안정성과 편의성도 함께 담아낸 제품"이라며, "신제품 출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