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살균까지 동시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 출시
필립스, ‘살균까지 동시에’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 출시
  • 맨즈랩 기자
  • 승인 2020.07.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살균과 주름제거를 동시에 구현하는 듀얼 히팅 시스템을 적용, 신속한 다림질은 물론 옷감 및 생활용품 살균까지 가능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프로터치 스티머'(모델명: GC627/68)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하단 본체에 내장된 열선에서 한 번, 스티머 헤드 열선에서 한 번 더 수분을 가열해 강력한 고온 스팀을 제공하는 듀얼 히팅 시스템(Dual Heating System)이 적용되어 신속한 다림질과 스타일링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시간 등 여유가 없을 때에도 프로터치 스티머를 통해 3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이중 가열된 다량의 고온 스팀이 지체 없이 뿜어져 나오면서 옷감 손상 없이 주름을 팽팽하게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 (모델명: GC627_68)
▲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 (모델명: GC627_68)

또한, 옷감에 따라 자동으로 스팀 온도를 제어해 주는 필립스만의 옵티멀 템프(Optimal TEMP) 기술이 적용되어 두꺼운 겨울 외투부터 얇은 원피스까지 다양한 의류와 패브릭을 손상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외출 후 의류 살균을 포함한 생활 살균까지 가능하다. 셔츠 15벌 두께를 한 번에 통과하는 최대 6바(bar) 압력 펌프로 스팀 침투력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강력해졌으며, 이를 통해 옷감이나 생활용품 깊숙이 존재하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높이, 방향, 기울기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3D 다림판, 간단한 터치로 손쉽게 스팀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앤 락(Touch & Lock) 핸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헤드를 홀더에 올려두면 스팀분사 자동 정지, 10분 미사용 시 대기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안전기능도 탑재되었다.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54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