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운동 중이나 비가 올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WF-SP800N’을 출시한다.

WF-SP800N은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와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외부 소음 걱정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다. 그리고 IP55 등급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해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도 안심이다.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하기 부드러운 쿠션으로 구성된 아크 서포터도 적용하였다.

또한 장소가 바뀌면 자동으로 달라지는 적응형 사운드 제어 기능을 지원해 단순히 모든 소리를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보다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다. 왼쪽 이어폰에 손을 대면 일시적으로 외부 소리가 들리는 ‘퀵 어텐션(Quick Attention)’ 기능이 활성화되는데 이를 통해 WF-SP800N을 귀에서 빼지 않고 바로 대화할 수 있다.

배터리는 완전 충전 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한 상태로 최대 9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하면 외부에서 최대 18시간 사용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사용하지 않을 때는 최대 26시간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급속 충전도 지원해 10분 충전하면 최대 6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그 외에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위해 블루투스(Bluetooth) 안테나 연결을 지원하고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와 애플 시리(Apple Siri) 등 인공지능 음성 비서를 호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블루, 오렌지 등 네 가지이며 가격은 229,000원이다. 7월 9일(목)부터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