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CEO 배상찬)가 워케이브(Warcave)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이하 RTS) 게임 '워파티(Warparty)'를 7월 9일 다운로드 전용으로 출시하였다.

워파티는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가진 와일드랜더, 네크로마스, 비사라 등 3개 부족이 공룡과 마법이 조화를 이루는 판타지 세계에서 자원을 채취하고 더 강력한 군대를 훈련하여 다른 세력을 제압하는 것이 목적이다. 

와일드랜더는 공룡 등 야생동물을 훈련시켜 군대를 강화하는 인간 부족이다. 지도자 미카의 훌륭한 지도력을 바탕으로 빠르고 저렴한 건설이 장점인 와일드랜더는 RTS 초보자에게 적합한 부족이다.

다른 부족인 네크로마스는 지도자 차르를 중심으로 죽은 자를 일으키고 조작하는 네크로맨서 부족이며 공격적인 플레이가 특징이다. 정신과 자연을 다루는 비사라는 현자 세이지가 이끄는 야생 동물과 정령으로 구성된 부족이며 RTS 숙련자에 적합하다.

'워파티'는 캠페인, AI 대전, 서바이벌 등 다양한 모드로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 컨트롤러에 최적화된 커맨드 입력을 통해 마우스와 키보드가 없어도 문제 없이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로 출시되었으므로 해당하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여 게임을 즐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