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 이하 MSI)가 자사의 지포스 GTX 1660 SUPER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2020년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GM11 게이밍 마우스’와 MSI 마스코트 ‘용용이 열쇠고리’가 증정된다. 준비된 경품이 소진되면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MSI 그래픽카드 이벤트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이름 / 연락처 / 경품 / 주소와 구매 날짜가 적힌 영수증(사진 또는 캡처 이미지), 제품 시리얼 넘버(사진)를 포함하여 보내면 된다. 정상 접수되면 담당자가 확인한 후 경품 발송 안내 이메일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MSI 지포스 GTX 1660 SUPER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은 MSI의 냉각 기술 ‘트윈프로져7’이 적용되어서 적은 소음을 내면서도 적정한 쿨링 성능을 낼 수 있다. 그리고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지원해 그래픽카드 온도가 낮으면 팬이 회전하지 않아서 소음을 대폭 낮출 수 있고, 그래픽카드 전면과 측면에는 RGB LED가 탑재되어 화려하게 빛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MSI 사용자 카페에 방문해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