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가 2020년 7월 9일부터 동년 7월 29일까지 갤럭시 지포스 RTX 20 시리즈 및 RTX 20 SUPER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PC 버전 게임 코드를 증정하는 번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증정되는 데스 스트랜딩은 메탈기어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개발자 코지마 히데오가 코나미에서 퇴사한 이후 처음으로 제작한 액션 게임이다. 초자연적 현상으로 도시간 교류가 끊긴 가상의 미래가 배경이며, 독특하게도 화물 운송업자인 주인공 '샘 포터 브리지스'의 활약을 다룬다. 작년 11월 플레이스테이션 4 (이하 PS4)로 출시되었는데 올해 7월 14일 PC 버전도 출시되었다.

PC 버전은 엔비디아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PC라면 DLSS 2.0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PS4 버전보다 높은 화질로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그리고 포토 모드가 추가되었고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도 호환되므로 기존에 데스 스트랜딩을 해본 사람도 다른 느낌을 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갤럭시코리아의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내 대상 제품을 구입한 후 '갤럭시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구매자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그래픽카드 제품 시리얼 번호 스티커 촬영 사진, 구매일, 판매처, 구매 제품이 표기된 구매 증빙 자료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수량 방식이므로 게임 코드가 소진되면 프로모션은 사전 예고 없이 종료된다. 그리고 갤럭시코리아를 통해 수령한 게임 코드는 2020년 8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갤럭시코리아에 문의하여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