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가 엔비디아와 함께 ‘ASUS 지포스(GeForce)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데스 스트랜딩’(Death Stranding)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수스의 데스 스트랜딩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은 ASUS 지포스 RTX 20 시리즈 구매 후, 구매 영수증을 촬영하여 인증 이메일로 보내면 PC판 스팀 게임 코드를 받는 식으로 진행된다. 이메일로 발급된 코드는 ‘엔비디아 지포스 익스피리언스’ 최신 버전을 통해 교환하여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게임 코드 증정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7월 29일까지 진행되며, 코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게임 인증 마감일은 2020년  8월 31일까지이다.

데스 스트랜딩은 메탈기어 시리즈 제작자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가 ‘코지마 프로덕션’을 설립한 후 선보인 첫 작품이다. 오픈 월드 액션 게임이며 2019년 PS4 (PlayStation 4)로 출시되어서 그해 최다 GOTY 수상작에 선정되었다.

2020년 7월 14일에는 스팀 PC판이 출시되는데 엔비디아(NVIDIA)의 지포스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PC라면 DLSS 2.0 기술을 통해 PS4 버전보다 높은 화질을 제공하고, 4K 해상도에서 초당 60프레임으로 실행하는 것도 문제없다.

▲ ASUS DUAL 지포스 RTX 2070 SUPER O8G EVO D6 8GB

이번 프로모션 대상 모델 중 하나인 ‘ASUS DUAL 지포스 RTX 2070 SUPER O8G EVO D6 8GB’는 Axial-tech를 지원하는 팬이 적용되어서 소음이 적고 공기 흐름이 원활하다. 0dB 기술도 적용되어서 그래픽카드 온도가 섭씨 55도 이하로 떨어지면 팬은 회전이 멈춰서 소음을 방지한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데스 스트랜딩 게임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ASUS GeForce RTX 20 시리즈를 보다 스마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에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