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그래픽카드 전문 기업 조텍코리아가 자사 온라인 쇼핑몰 탁탁(TAGTAG) 비즈니스 전용관에서 7월 동안 그래픽카드를 일정 수량 이상 누적 구매하면 그래픽카드 1대를 증정하는 '탁탁 30+1 더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메인스트림 게이밍 그래픽카드 라인업인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AIR' 모델이다. 7월 동안 탁탁 비즈니스몰을 통해 해당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30대 이상 누적 구매한 비즈니스몰 회원에게 'ZOTAC GAMING 지포스 GTX 1660 SUPER AMP' 1대를 무상으로 추가 증정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배수 적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7월에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60대 누적 구매한 비즈니스몰 회원은 해당 제품 1대가 아닌 2대를 무상 증정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착순 진행되며,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후 쇼핑몰 아이디, 업체명, 비즈니스몰 구매 내역 인증 캡쳐본을 담당자 이메일(lunamoon@zotac.com)로 제출하면 된다. 단, 이메일 제목은 [탁탁]그래픽카드 30+1 더드림 1차 이벤트로 작성하여 제출해야 한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SUPER AIR'는 최대 길이 217mm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호환성이 뛰어나 대부분의 케이스에 장착이 가능하다. 특히 2개의 대형 90mm 쿨링 팬과 3개의 6mm 대형 구리 히트파이프 구성을 통해 더 강력하고 빠른 쿨링 성능을 갖췄다. 여기에 건메탈 백플레이트는 기판 전체를 감싸 보호하여 구조적 안정성을 보장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