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은 최근 풀프레임 미러리스 신제품 EOS R5, EOS R6 발표와 함께 자사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라인업인 'EOS R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나갈 계획을 밝혔다.

먼저, 캐논은 EOS R 시스템의 통합 온라인 플랫폼 'Rchive'(R카이브)를 오픈했다. Rchive(R카이브)는 최근 발표한 신제품 EOS R5, EOS R6를 포함해 RF렌즈 등 EOS R 시스템 전체 라인업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플랫폼이다. 이 웹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UI 및 디자인으로 구성돼 사용자들이 캐논 EOS R 시스템과 관련된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한층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 EOS R 시스템 통합 온라인 플랫폼 Rchive(R카이브)
▲ EOS R 시스템 통합 온라인 플랫폼 Rchive(R카이브)

Rchive(R카이브)는 EOS R 시리즈 및 RF렌즈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에 대한 소개부터 EOS R 시스템을 사용하는 프로 유저들의 작품 활동 및 인터뷰, 제품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특히 Rchive(R카이브) 오픈과 함께 EOS R 시스템 유저를 위한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인 'R Club' 운영도 시작하면서, R Club 멤버를 위한 온라인 전시회 등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Rchive(R카이브) 오픈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Rchive(R카이브) 공식 페이지와 캐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R Club 멤버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캐논갤러리에서는 EOS R5, EOS R6로 촬영한 사진 전시회 'R 갤러리: World of Reality'가 7월 17일부터 8월 30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들이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및 EOS R6로 촬영한 사진 작품을 감상하면서, 신제품의 성능을 실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논 EOS R5는 8K 초고해상도 영상 촬영, 0.05초 AF, 8스톱 손떨림 방지 기능과 초당 최대 20매 고속 연속 촬영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성능을 자랑한다. 전시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EOS R5와 EOS R6 제품 체험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7월 24일부터 7월 26일까지 프로 유저인 캐논 CPS 회원 및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모집 및 사전 신청자에 한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상담도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