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의 게이밍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배틀G'(Battle G)가 27형 FHD(Full HD) 게이밍 모니터 '배틀G BG27FM3 유케어 240 게이밍 HDR'(이하 배틀G BG27FM3)를 출시했다.

배틀G BG27FM3는 화면재생율 240Hz와 응답 속도 0.5ms(MPRT) / 1ms(OD, GTG)를 지원한다. 따라서 게임 시 화면 전환이 빨라도 자연스러운 전환이 가능하고 잔상이 적다.

AMD 프리싱크(FreeSync)와 엔비디아 지싱크(G-Sync) 호환 모드를 지원하므로 화면 상하가 어긋나는 티어링 문제를 방지한다. 그리고 색재현율 sRGB 103%, 밝기 400cd/㎡, HDR 기술을 지원하여 명암 표현 능력이 높다.

제이씨현시스템 관계자는 "배틀G BG27FM3는 FPS 게임을 좋아하는 이들의 요구의 꼭 맞는 240Hz 고주사율과 1ms(OD, GTG)를 충족하며, 또한 MPRT 기능을 활성화 시킬 경우 0.5ms 응답속도를 선보여 글로벌 브랜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0.5ms 응답속도를 갖추었다" "탄탄한 게이밍 기능과 더불어 일반적인 상황에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BG27FM3를 주목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모든 배틀G 모니터는 웹/모바일 고객센터 유케어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QR코드를 스캔하여 접수를 진행하면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 점검 및 교체 서비스를 진행해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