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TV 브랜드인 이노스TV의 55인치 TV 'SB5505KU Classy SoundBar' (이하 이노스 SB5505KU)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이노스 SB5505KU는 2020년 7월 17일 출고되는 제품부터 에너지효율 1등급이 적용된다. 따라서 제품 구매자들은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홈페이지를 통해 TV 구매 비용의 10%를 환급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노스 SB5505KU는 이노스TV의 제품 가운데 처음으로 사운드바가 내장되었다. 베이스 리플렉스 기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기 위하여 기존 모델보다 인클로저와 덕트를 크게 만들었다. 덕트를 통해 인클로저 내부에서 반사되는 저음이 밖으로 출력되므로 풍성한 저음역대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또한 삼성 정품 VA 패널을 적용하였고 HDR10 기술을 지원해서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노스TV는 서울과 광주, 부산에 쇼룸을 마련하여 모든 TV 모델을 전시하고 있으므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이노스 SB5505KU Classy Soundbar 55인치 TV 모델이 에너지효율 1등급 적용으로 더욱 매력적인 상품으로 재탄생하였다" "에너지효율 1등급 적용으로 정부에서 지원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더 많은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