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가 게이밍 유무선 공유기 '나이트호크 프로 게이밍 XR500·XR300' (이하 XR500, XR300) 구매자들에게 가격 할인 혜택 및 편의점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XR300은 판매가 대비 21% 할인되고 XR500은 10% 할인된다. 그리고 행사 기간 중 구매 후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 편의점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며, 제품 설치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올린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넷기어  XR500과 XR300은 게이밍 전용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넷듀마(NETDUMA)의 듀마OS(DumaOS)를 탑재한 제품으로 온라인으로 게임 실행 시 골칫거리인 랙이 생기는 원인을 미리 파악하여 사용자의 게임 환경에 맞는 최적 상태를 지원하도록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한다.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게임들의 서버 위치를 파악하고 게임 서버 및 다른 플레이어들과 떨어진 거리를 사전에 제어하여 게임 랙을 제거해 주는 지오 필터 기능, PC와 모바일 기기 및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지털 장비와 연결 시 각 장비마다 다운로드 및 업로드 대역폭을 사전에 할당하고 제한할 수 있는 서비스 품질(QoS) 컨트롤 기능, 네트워크 보호 및 DDoS 공격을 예방할 수 있는 게이밍 VPN, 자녀들을 위한 사이트 차단 및 사용량 제한 기능 등 게이머들에게 유용한 기능들이 다수 제공된다.

넷기어 XR500과 XR300은 각각 IEEE 802.11ac 무선 표준을 지원하고 듀얼 밴드 AC2600 (XR500)과 AC1750 (XR300)를 지원해 무선으로도 기가비트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WAN 포트 1개와 LAN 포트 4개가 제공되는데 기가비트를 지원하므로 유선 네트워크 속도도 무난한다. 그리고 USB 3.0 포트에 외장 스토리지나 프린터를 연결해 네트워크로 사용 가능하고, 외장 스토리지 연결 시에는 넷기어가 제공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PC를 자동 백업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넷기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