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대리석 색상과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신규 필름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과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을 출시했다.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

에메랄드빛 마블링 프레임을 입힌 ‘인스탁스 미니필름 블루마블’은 청량한 디자인과 지갑에 쏙 들어갈 만큼 작은 크기가 특징이다. ‘인스탁스 미니11’,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인스탁스 미니 링크’, ‘인스탁스 쉐어 SP-1, SP-2’ 등 인스탁스 미니 카메라 및 포토 프린터 기종과 호환된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은 흰 대리석 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풍긴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의 1:1 정사각형 비율과 레트로 감성이 잘 어우러져 홈 스타일링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스퀘어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 시리즈 및 ‘인스탁스 쉐어 SP-3’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인스탁스 미니필름 종류는 17개, 인스탁스 스퀘어필름은 4종으로 늘어났다. 여기에 인스탁스 와이드필름까지 더해진다면 인스탁스는 총 23종이 된다.

▲인스탁스 스퀘어필름 화이트마블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나만의 인꾸'(인스탁스 꾸미기)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이번 신규 색상 출시는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특히 마블 필름은 대리석 디자인으로 인화했을 때 시원한 연출이 가능해 올 여름 특별한 휴가 사진을 남기는 데 도움이 되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미니11’의 팔레트 키트에 이은 후속작으로, 7월 15일부터 한정판 인스탁스 썸머 스퀘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선보였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한정판 키트는 아기자기한 와펜 5종과 스티커 2종, 포토노트, 에코백이 증정되어서 카메라와 인화한 필름, 에코백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