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 영입 기회를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겜프야 2020에서는 제노니아 구단에서 투수 육성 시 특화 트레이너로 꼽히는 ‘리그릿’과 샤이닝 앤젤스 구단의 리더이자 중견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미카엘라’ 영입 확률 업 이벤트가 8월 4일까지 진행된다

그리고 같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루시의 쿨 썸머’ 미션 이벤트를 통해 선물과 ‘루시’ 트레이너를 획득할 수 있다. ‘선수 육성’, ‘슈퍼스타 리그 승리’ 등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면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고, 총 10개의 미션을 완료하면 슈퍼스타 등급의 포수 트레이너 ‘루시’를 영입할 수 있다. 또한 손쉽게 타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아이템인 ‘이글 아이’를 필요한만큼 만들 수 있도록 렉터 연구소 내에서 ‘이글 아이’ 아이템 연구가 추가된다.

한편 ‘겜프야 2020’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모바일 야구 게임이며 다음 달 글로벌 진출을 앞두고 있다. 게임성 업그레이드와 콘텐츠 업데이트가 계속 진행 중이며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