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종합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인 매드캣츠(MadCatz)의 최상위 게이밍 마우스 모델인 'R.A.T 프로(PRO) X3'를 다시 판매한다.

매드캣츠 R.A.T 프로 X3 는 다양하게 교체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파츠, 카본 파이버, 마그네슘 알로이 보디 등 고품질 소재가 적극 사용되었다. 이후 국내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된 마우스 센서 오차율 테스트에서 현존하는 모든 게이밍 마우스 제품 중 최상위에 속하는 마우스 센서 정확도를 갖춘 것으로 알려져서 판매량이 급격하게 늘어났다.

그에 따라 서린씨앤아이는 매드캣츠 본사와 협의를 통해 R.A.T 프로 X3 추가 입고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금일부터 다시 정상 구매가 가능하다.

매드캣츠 R.A.T 프로 X3 는 제공되는 많은 부품들을 통해 사용자의 손 크기, 모양이나 파지법, 사용하는 버릇에 따라 다양한 커스텀이 가능하다. 여기에 특정 교체 부품들은 사이즈나 소재의 종류 뿐 아니라 미세한 각도, 길이 조절 등도 가능해 사용자에게 더욱 확실한 피팅 감각을 제공한다.

또한 R.A.T 프로 X3 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PTFE 재질의 테프론 타입과 함께 더 낮은 마찰력과 더 높은 내마모성, 내열성, 내구성을 갖는 세라믹 타입의 글라이드 패드를 제공한다. 이는 마그네틱 방식으로 마우스 본체에 결합 및 탈착이 가능해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며, 동사의 하이브리드 소재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글라이드(G.L.I.D.E)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경우 더 뛰어난 조작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매드캣츠 R.A.T 프로 X3 는 온 보드 메모리를 통한 최대 10개의 프로필 저장을 지원해 제품 하단에 있는 프로필 변경 버튼과 전용 인티케이터를 통해 현재 설정된 프로필 상황을 간편하게 설정 및 사용 가능하다.

그 외에 물리 버튼을 통한 DPI 단계 조절, 마우스가 바닥에서 일정 높이 이상 들어 올려지는 경우 커서가 이동하지 않는 LIFT-OFF HEIGHT 기능, 수평수직 이동 시 편차를 자동으로 수정하여 정확한 커서 움직임을 보조하는 ANGLE SNAP, 마우스를 움켜쥔 세로축의 각도에 따라 가로축 이동에 자동으로 보정을 가해주는 ROTAX 기능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