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가 배틀로얄 FPS 게임 '하이퍼스케이프'(HyperScape)를 8월 11일(이하 현지시간 기준) 정식 출시한다.

유비소프트 몬트리올에서 개발한 하이퍼스케이프는 2054년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구현한 도시형 배틀로얄 방식 멀티플레이 FPS 게임이다. 하이퍼스케이프는 윈도우 PC,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엑스박스 원(Xbox One)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되며 현재 진행중인 오픈 베타 테스트는 8월 2일 종료된다.

하이퍼스케이프는 최대 100명이 한 공간에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하늘과 땅, 옥상과 건물 내부를 넘나드는 수직적인 전투, 다양한 무기와 능력, 혁신적인 전장 환경 구현을 통해 플레이어의 몰입감을 높여줄 수 있다.

하이퍼스케이프는 정식 출시와 함께 첫번째 시즌 콘텐츠인 ‘The First Principle’(첫 번째 원칙)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The First Principle에서는 새로운 중거리 무기 ‘the Dragonfly’(드래곤플라이)를 비롯해 핵, 마그넷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총 11개의 무기와 11개의 핵을 사용할 수 있으며 솔로/스쿼드 크라운 러쉬, 제한시간 모드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유비소프트는 하이퍼스케이프 시즌을 진행하면서 점차 세계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플레이어는 하이퍼스케이프 곳곳에 숨겨져 있는 메모리 샤드를 모아가며 프리즈마 디맨션이 만들어낸 미스터리를 풀어가는 여정을 떠난다. 유비소프트는 신규 시즌 시작과 함께 게임 내 세계관이 정교하게 묘사된 코믹스를 별도 출시할 예정이다.

하이퍼스케이프는 게임 시청자가 스트리머와 소통하며 직접 게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게임 스트리밍 연계 시스템도 선보인다. 트위치와 협력하여 도입한 ‘하이퍼스케이프 크라운캐스트 트위치 익스텐션’을 통해 시청자는 저중력 게임 모드, 무적 모드 등 게임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실시간 투표에 참여할 수 있고 이를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스트리머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 배틀패스를 구입해 더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배틀패스 구매자에게는 100여 개에 달하는 게임 내 독점 스킨, 프리미엄 트랙 등 시즌 기간 동안 다양한 추가 보상 및 이벤트가 제공된다. 배틀패스는 하이퍼스케이프 게임 화폐 ‘비트크라운’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950 비트크라운이다. 플레이어는 현금 구매, 게임 플레이 등으로 비트크라운을 모을 수 있다.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주말 특별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2일 오픈 베타 테스트 종료 전까지 한 시간 이상 하이퍼스케이프를 즐기거나 한 시간 이상 하이퍼스케이프 트위치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에게 ‘600 비트크라운’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시간 및 참여 방법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퍼스케이프는 국내에서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