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BenQ, 지사장 소윤석)의 e스포츠 기어 전문 브랜드 조위(ZOWIE)가 게이밍 마우스 FK-B와 ZA-B 시리즈를 출시한다.

벤큐 공식수입원 피치밸리(대표 정재윤)에서 유통하는 FK-B와 ZA-B 시리즈는 좌우 대칭 구조이고 낮은 체고(FK-B)와 높은 체고(ZA-B) 디자인으로 나뉜다. 제품 별로 세 가지 크기(FK2: Medium, FK1: Large, FK1+: Extra Large / ZA13: Small, ZA12: Medium, ZA11: Large)로 구성되어 손 크기와 마우스를 그립(쥐는) 습관에 따라 알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내부에는 PMW3360 센서가 적용되었고 마우스 케이블 연결부를 재설계해 케이블 간섭을 줄였다. 바닥 면에는 테프론 피트가 있어서 정확한 마우스 컨트롤을 지원하며 플러그 앤 플레이(Plug N Play)를 지원해 PC에 연결하면 바로 인식한다.

또한 버튼 조작으로 DPI와 폴링레이트(Polling Rate)를 각각 4단계(400/800/1600/3200), 3단계(125/500/1000)로 조절 가능하다. 무게는 이전 제품보다 최대 5g까지 경량화되었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 팀장은 “게이머의 그립 습관에 맞춰 선택 가능한 다양한 형태와 크기를 제공한다는 것이 벤큐 조위 마우스의 독창적인 아이덴티티이다” “게이머들은 기성복을 입다가 피팅이 잘 된 맞춤 정장을 입은 듯한 느낌으로 차원이 다른 그립감을 경험할 것이다” “새로운 FK-B/ZA-B 시리즈는 검증된 고성능 센서와 피트, 케이블의 간섭을 줄이는 연결부와 손목 부담을 줄이는 경량화 된 디자인으로, 전작의 장점은 계승하면서 세밀한 완성도를 높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벤큐 조위 FK-B/ZA-B 시리즈는 국내의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1년 동안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