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이 잠실 롯데백화점에 자사의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가민 브랜드샵'을 오픈했다.

9번째 가민 브랜드샵인 잠실 롯데백화점 지점은 스포츠 브랜드들이 위치하고 있는 7층에 자리 잡았다. 접근성이 편리하도록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쪽에 위치한 이번 브랜드샵에는 가민의 스테디셀러 피닉스(Fenix) 시리즈와 러너들의 필수템 포러너(Forerunner) 시리즈는 물론, 한정판 프리미엄 라인업인 마크(MARQ) 시리즈와 레거시(Legacy) 시리즈 등 가민 웨어러블 제품 전체 모델이 전시 및 판매된다.

▲ 잠실 롯데백화점 7층에 오픈된 가민 브랜드샵
▲ 잠실 롯데백화점 7층에 오픈된 가민 브랜드샵

또한, 최근 'KPGA 코리안투어 공식 골프 워치'로 선정된 가민 골프 전체 라인업과 스마트 인도어 트레이닝 제품인 탁스(TACX) 라인업을 포함한 가민 사이클링 전 모델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가민 브랜드샵 롯데백화점 잠실점에는 매장에서 직접 가민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무동력 트레드밀과 탁스 네오 바이크가 설치됐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자유롭게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매장 내 전문가에게 시계 기능 및 활용법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들을 수 있다.

▲ 피닉스 6 프로 솔라
▲ 피닉스 6 프로 솔라
▲ 사이클링 라인업
▲ 사이클링 라인업

가민코리아는 지난 2017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국내 첫 가민 브랜드샵을 선보인 이후 강남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본점, 석촌점, 망원점, 가로수길점, 대전점,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그리고 이번에 오픈한 잠실 롯데백화점까지 현재 전국적으로 9개의 브랜드샵을 운영중이다. 가민은 더 많은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전국 가민 브랜드샵 및 기타 오프라인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