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가성비와 실 사용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소기업 TV 브랜드 이노스 티비는 자사의 인기 모델인 와이투스 시리즈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TV가 에너지효율 1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매력적인 상품성을 갖추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롭게 에너지효율 1등급을 획득한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시리즈는 와이투스 시리즈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55인치 TV, 65인치 티비, 75인치 티비 등 총 3개 모델이다. 이를 통해 실 사용시 보다 더 저렴한 전기 유지비용으로 TV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시리즈 중 '이노스 와이투스 S6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65인치 티비는 구글 안드로이드 OS 9.0, 3천여 개 앱을 자유롭게 설치할 수 있는 구글 플레이 지원, 블루투스 5.0 및 구글 어시스턴트/크롬캐스트 지원 등 다양한 소비 계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인기 모델이다.

특히,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에 접속하여 수많은 TV 전용 앱을 설치, 자유스럽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유튜브는 물론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웨이브, 왓차 같은 수많은 인기 앱들을 설치하여 즐길 수 있어 기존 스마트 TV 보다 방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메리트를 갖추고 있다.

이노스 와이투스 S6520GG 스마트 Ai 크롬캐스트 65인치 티비는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본 내장해 음성으로 간편하게 스마트 TV를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성도 제공한다. 음성 인식 기능을 이용하면 리모컨을 사용하지 않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날씨 확인과 주변 맛집 검색 등 생활에 편리한 다양한 정보도 간편하게 음성으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크롬캐스트도 기본 지원한다. 구글 크롬캐스트를 통해 스마트폰에 있는 이미지, 영상, 음악 등을 TV로 전송해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더욱 편리하게 스마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내장된 구글 크롬캐스트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물론 iOS 스마트폰도 지원한다.

이노스 티비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에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던 와이투스 크롬캐스트 시리즈가 에너지효율 1등급 적용으로 더욱 매력적인 상품성을 가지게 되었다. 와이투스 55인치 TV 모델부터 75인치 티비 모델까지 총 3개 모델이 1등급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소비자는 니즈에 맞는 모델을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1등급이 된 와이투스 시리즈를 포함하여 TV 사이즈 별로 총 20개 제품이 에너지효율 1등급 제품으로 판매 중이므로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노스 티비는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제품 검수 과정이 까다로운 홈쇼핑 QA를 마치고 TV 홈쇼핑 시장에 진출한 브랜드이다. 더불어 중소기업 TV 업계에서 유일하게 전모델을 전시하고 있는 쇼룸을 서울/광주/부산 지역에 운영하고 있다. 더불어 사후관리 서비스를 위해 이노스 티비 공식 블로그를 비롯해 이노스 브랜드 전 모델을 살펴볼 수 있는 공식 쇼핑몰을 운영 중이다.

특히, 이노스 티비는 서비스 정신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5년 보증 서비스(무상 1년 / 유상 4년)와 프리미엄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티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