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인기 무료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Hearthstone)에 최신 확장팩 스칼로맨스 아카데미(Scholomance Academy)가 오늘 출시된다.

잠시 한가했던 비전(arcane) 마법 학생들이 이번 확장팩의 제목이자 배경인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의 교문으로 들어선다. 이 고귀한 고등 교육의 전당에서 플레이어들은 우수한 성취를 자랑하는 교수진, 박학다식한 강의, 그리고 유쾌한 마법 장난이 고스란히 담긴 135장의 신규 카드와 함께 자신들의 마법 레퍼토리를 한층 확장해 나가게 된다.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은 10가지 독특한 직업 조합과 두 직업이 공유하는 강력한 시너지를 기반으로 짜여진 40장의 이중 직업(Dual-Class) 카드를 활용해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에서 '이중 전공'을 할 수 있다. 사냥꾼처럼 흉포한 야수를 길들이고 싶은 드루이드든, 마법사의 주문을 훔치고 싶어 안달이 난 도적이든,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에서는 누구나 새롭게 배울 것들을 찾을 수 있다.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에서는 신규 키워드 주문폭주(Spellburst)를 통해 한층 수준 높은 주문 난사를 구사할 수 있다. 이 키워드가 있는 카드는 플레이어가 다음 번 주문을 시전할 때 1회에 한해 발동하는 강력한 효과를 지닌다. 또한 새로 선보이는 탐구(Studies) 카드 학습에 매진해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카드를 즉시 발견(Discover)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음에 내는 해당 유형 카드의 마나 비용 역시 감소하기 때문이다.

J. 알렌 브랙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J. Allen Brack,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지난 달 새 확장팩이 공개된 후 전 세계 수많은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이 활기 넘치는 테마와 새로운 게임 메카닉에 열광했다. 드디어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의 문을 열고, 플레이어들에게 마법의 힘을 건넬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다"고 말했다.

블리자드는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출시를 한국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하스스톤 카드 팩 교환소 이벤트'를 일정 기간 동안 진행한다. 오늘부터 8월 말까지 하스스톤을 하루 10분 이상 즐기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매일 10 눈송이씩 적립되며, 적립된 눈송이를 사용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 하스스톤 확장팩인 황폐한 아웃랜드(Ashes of Outland) 카드 팩을 선착순으로 확보할 수 있다. 눈송이는 9월 1일(화) 오전 9시까지 적립할 수 있으며, 9월 30일(수)까지 응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눈송이 적립 방법 및 일별 한도, 그리고 카드팩 확보에 필요한 눈송이 등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칼로맨스 아카데미는 오늘부터 Windows와 Mac PC, iOS, Android 태블릿,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스칼로맨스 아카데미 카드 팩은 하스스톤 투기장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른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게임 내 골드나 실제 화폐를 이용하여 구매할 수 있다.

스칼로맨스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