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신필 김용 작가의 소설 '소오강호'와 영화 '동방불패'를 원작으로 한 MMORPG '동방불패 모바일'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동방불패 모바일'은 지난 7월 22일, 티징 사이트 오픈과 시네마틱 영상을 통해 유저들과 많은 커뮤니티에서 주목을 받았다.

세련된 애니메이션 그래픽과 감각적인 액션이 특징이며, 소설 속의 화려한 경공과 절대 무공들을 자신의 캐릭터로 펼칠 수 있는 MMORPG다.

특히, 원작의 서사와 인물간의 관계를 고스란히 재현하고 각 캐릭터들의 에피소드를 더해 플레이어의 공감을 극대화시킨 만큼 무협IP 게임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번 사전예약 페이지에는 '영호충'과 '동방불패'를 비롯한 다양한 원작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 일러스트와 화산파, 소림사, 일월신교등의 소설 속 문파들이 공개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전설 등급의 협객 '남봉황'을 비롯해 협객의 호감도를 높이는 나비매듭, 채팅 말풍선에 효과를 주는 금풍 등이 지급된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공식 카페에 가입하는 1만 명에게도 NPay 포인트 1천 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동방불패 챌린지' 이벤트도 마련, 동방불패 영화 속 명장면을 재현해 영상으로 응모하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매주 목요일 인기 영상툰을 공개해 원작과 다른 재미를 선사하며, 웹툰도 함께 제공해 정식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다림을 달래 줄 예정이다.

'동방불패 모바일' 사전예약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