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의 홈앤가든이 DIY 공구와 취미용품 등을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홈앤가든 시스템박스'를 출시했다.

신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보관 및 운반 편의성이다. 시스템박스는 천장과 바닥이 서로 조립되는 구조로 여러 개를 쌓아서 보관할 수 있고, 쌓은 후 연결도 가능해 한 번에 운반할 수 있다. 또 박스 상단에는 수평/수직 핸들을 적용해 휴대가 편리하다.

▲ 홈앤가든 시스템박스 및 별도 액세서리 보관함

내부 수납의 경우 별도의 액세서리 보관함과 수납용 뚜껑을 사용해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크기의 액세서리 보관함을 자유롭게 배치해 DIY 공구나 공구 액세서리, 공예용품, 낚시용품, 어린이 장난감 등의 정리 및 보관이 용이하다. 수납용 뚜껑은 박스 천장에 부착돼 손이 자주 가는 용품을 꺼내 쓰기 좋다.

시스템박스는 S와 M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동일한 결합방식에 높이만 다르다. 액세서리 보관함은 박스 사이즈에 따라 S용 소형/중형/대형 보관함, M용 소형/중형 보관함까지 5개로 만날 수 있으며, 수납용 뚜껑은 S와 M 사이즈에 모두 호환된다. 한편 액세서리 보관함과 수납용 뚜껑은 별도로 구매해야 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최근 긴 장마로 홈 DIY와 취미활동의 수요가 커짐에 따라 관련 용품을 깔끔하게 정리, 보관할 수 있는 시스템박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