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리츠, 클래식 감성자극 블루투스 헤드폰 'W855BT' 선보여
- 울트라씬 노트북 트렌드 저격 파우치 '아트뮤 네오렉스'
- 이제는 하늘 위! 파일럿 위한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 출시
- 큐닉스, 주사율 240Hz·응답속도 1ms 27형 게이밍 모니터 선보여
- '와사비망고 49인치 UHD TV' 구매하면 컬처랜드 상품권 드려요
- 웨이코스, 디자인·성능·안전성 잡았다···'컬러풀 GTX 1060 토마호크 3GB·6GB' 출시
- MSI 산타, '크리스마스 게이밍 선물 5종 세트 쏜다'
- 연말 맞이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체험·캐시백 이벤트' 진행
-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를 위한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 해외직구족이 찾은 3대 브랜드는?···LG전자·다이슨·샤오미
- 블록체인 실증사례 '인피니티 프로젝트 언팩 행사' 16일 개최

 

남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오늘의 뉴스를 맨즈랩이 콕 집어 드립니다.

브리츠, 클래식 감성자극 블루투스 헤드폰 'W855BT' 선보여

▲ (위부터) 브리츠 W855BT과 W800BT
▲ (위부터) 브리츠 W855BT과 W800BT

블리츠가 아날로그 감성을 살린 클래식한 디자인을 적용한 블루투스 4.1 기반의 오버 이어 타입의 무선 헤드폰 'W855BT'를 출시한다. 시선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함께 알루미늄과 티타늄 합금 재질의 경량 헤드 프레임을 사용해 무게를 줄이고 부드러운 가죽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작용감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페어링을 돕는 NFC도 탑재해 연결도 간편하다.

40mm 대구경 네오디뮴 풀레인지 드라이버를 사용해 고음부터 중저음까지 균형잡힌 사운드를 들려준다고. 우측 이어컵에는 마이크도 탑재되어 통화가 가능하며, 전원은 물론 음량 조절과 트랙 이동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다. 4800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약 20시간(대기시간 약 600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이크로 USB(5핀)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3.5mm 케이블을 연결해 일반 헤드폰처럼 유선 상태로도 사용할 수 있다. W855BT는 블랙과 브라운 2종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가격은 199,000원이다.

한편, 브리츠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장점인 블루투스 4.0 무선 헤드폰  'W800BT'도 함께 선보인다. 1400mAh 리튬이온 배터리가 탑재되어 약 35시간(대기시간 약 800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외 제원은 W855BT와 동일하다. W800BT는 블랙/레드/화이트 3종으로 선보이며 소비자 가격은 79,000원이다.

 

울트라씬 노트북 트렌드 저격 파우치 '아트뮤 네오렉스'

얇고 가벼운 울트라씬 노트북의 보급률이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브랜드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트렌드에 맞춰 세련된 컬러의 가볍고 심플한 슬리브타입의 '네오렉스 노트북 파우치'를 선보인다. 2018년 신학기를 겨냥한 신제품은 네오렉스폼(NF, NeoLex Foam) 신소재가 적용되어 충격방지는 물론 신축성, 유연성, 보호성이 뛰어나며 가볍고 소프트한 느낌을 제공한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또한, 오드람프 재봉틀(3/N coverstitch top and bottom)로 삼봉스티치 무시접 봉제기술을 접목, 신축성을 강화해 수납 시 노트북 형태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고. 특히, 전 세계 노트북 13개 제조사의 3년간의 데이터 분석을 통해 최적화된 6개 사이즈(11.6~12인치/12.5~13인치/13.3~14인치/14.5~15인치/15.6~16인치/16~17.3인치형)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시크 그레이, 미드나잇 레드 등의 컬러가 적용되어 캐주얼과 오피스룩 모두에서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다.

 

이제는 하늘 위! 파일럿 위한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 출시

스마트 기기 전문기업 가민이 항공업계 전문가 및 조종사들과 함께 개발한 다기능 항공용 스마트워치 'D2 찰리'(D2 Charlie)를 출시했다. 전세계 기상 레이더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주파수와 활주로 정보 등의 다양한 공항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풀컬러의 무빙 맵을 통해 경로상의 주요 지형지물과 공항, 항행 안전 시설은 물론 기본적인 도로, 도시, 수계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 조종사의 운항을 돕는다. 또한, 설정한 고도에 도달하거나 벗어날 경우 알림을 제공하는 고도 경보 기능과 풍속, 강수량, 온도, 이슬점, 기압 등의 다양한 기상정보(METAR) 및 예보(TAF)까지도 확인할 수 있다.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을 통해 문자, 전화, 이메일, 소셜 미디어 알림 등의 수신이 가능하며, 가민 파일럿 앱을 사용해 비행 계획을 무선으로 전송하고, GPS 정보 등을 공유하거나 동기화할 수 있다. 또 고도의 변화가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기록을 시작해 비행 날짜, 총 비행 시간 및 경로 등의 정보를 플라이 가민(flyGarmin) 웹사이트와 가민 파일럿 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다기능 스마트워치답게 사전에 러닝, 골프, 사이클링, 수영, 스키, 하이킹 등의 스포츠 앱이 내장되어 있으며, 손목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이용해 운동 성과도 체크할 수 있다.

D2 찰리의 고해상도 LED 스크린은 스크레치에 강한 사파이어 렌즈가 적용되었으며, 다이아몬드형 탄소(DLC)가 코팅된 티타늄 베젤로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손쉽게 교체 가능한 퀵핏(QuickFit)밴드가 적용되어 스타일에 따라 티타늄, 가죽, 실리콘 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GPS 모드에서 최대 20시간, UltraTrac 절전 모드에서는 최대 30시간, 스마트워치 모드로 착용할 경우 최대 12일의 배터리 성능을 제공하며, 10ATM(100미터)의 방수 등급도 갖췄다. 가민 브랜드샵과 공식 대리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가격은 1,380,000원이다.

 

큐닉스, 주사율 240Hz·응답속도 1ms 27형 게이밍 모니터 선보여

큐닉스(경성GK)가 현존 게이밍 모니터 중 최고 주사율인 240Hz를 지원하는 27형 FHD(1920x1080) 27형 게이밍 모니터 'QX270 REAL 240 HOT'를 출시한다. 1초에 최대 240장의 화면 프레임을 표시할 수 있는 240Hz의 주사율로 더욱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영상이 특징이다. 이는 일반 모니터의 4배 수치이기도 하다. 또한, 1ms의 응답속도와 400cd/㎡의 밝기로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돕는다.

더불어 AMD의 '프리싱크'(FreeSync) 기능도 탑재해 호환 그래픽 카드 사용 시 스터터링과 테어링을 방지해 더욱 쾌적한 게임이 가능하다. 게임 모드와 조준선 표시기능(LoS)이 적용되어 있으며, 시력보호를 위한 플리커 프리 및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을 탑재,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인터페이스는 DISPLAY PORT, HDMI, DL-DVI를 제공하며, 헤드폰 단자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큐닉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월 22일까지 489,000원의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상세 페이지(https://goo.gl/yT9f3o) 내 오픈마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사비망고 49인치 UHD TV' 구매하면 컬처랜드 상품권 드려요

와사비망고가 자사의 49형 UHD TV 'ZEN U490 UHDTV i20' 3천 대 판매를 기념해 컬처랜드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ZEN U490 UHDTV i20는 120Hz IPS 패널을 탑재한 UHD TV로 기존 60Hz TV에 비해 2배 높은 120Hz로 동작해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ZEN U490 UHDTV i20 컬처랜드 상품권 증정행사는 다나와 단독으로 옥션을 통해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올린 소비자를 대상으로 12월 8일부터 31일 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웨이코스, 디자인·성능·안전성 잡았다···'컬러풀 GTX 1060 토마호크 3GB·6GB' 출시

웨이코스가 지포스 GTX 1060의 탄탄한 게이밍 성능에 히트싱크와 쿨러커버 등 컬러풀 테크놀로지사의 새로운 토마호크 디자인을 적용시킨 그래픽카드 '컬러풀 지포스 GTX 1060 토마호크 3GB/6GB' 2종을 출시했다.

6GB 모델은 엔비디아의 지포스 GTX 1060 GPU를 기반으로 쿠다코어 수 1280개와 베이스 클럭 1544MHz(부스트 1759MHz)로 동작하며, 토마호크 디자인이 적용된 90mm 팬 2개로 뛰어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3+1 Phase 구성의 전원부로 더욱 향상된 안정성과 내구성을 지원한다.

함께 출시하는 3GB 모델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제품으로, 쿠다코어 1152개, 3GB 메모리, 토마호크 디자인의 90mm 팬 2개, 3+1 Phage 구성의 전원부를 갖추고 있다.

 

MSI 산타, '크리스마스 게이밍 선물 5종 세트 쏜다'

엠에이스아이코리아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이밍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데스크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MSI 게이머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게이머 산타 이벤트는 전 세계 MSI 유저를 대상으로 12월 6일부터 12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MSI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https://kr.msi.com/Landing/christmas-gift-for-gamer-2017)에 접속, 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등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을 연결해 '착한 게이머가 되기 위해 무엇을 했는지'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고 투표에 참여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5종의 세트를 5명에게 1개씩 증정한다. 자세한 내역은 다음과 같다.

▲ 1세트 : MSI 게이밍 모니터 3개 (MSI 옵틱스 MAG24C)
▲ 2세트 : MSI 게이밍 데스크톱 (MSI 트라이던트 3)
▲ 3세트 : MSI 게이밍 데스크톱 (MSI 트라이던트 3 아틱)
▲ 4세트 : MSI 게이밍 메인보드 & 그래픽카드 (MSI Z370 갓라이크 게이밍, MSI 지포스 GTX 1070Ti 티타늄 8GB 트윈프로져6)
▲ 5세트 : MSI 게이밍 메인보드 & 게이밍 기어 4종 (MSI Z370 게이밍 프로 카본, MSI GH70 헤드셋, MSI GK70 게이밍 키보드, MSI GM60 게이밍 마우스, MSI Force GC30 게이밍 컨트롤러)

 

연말 맞이 '후지필름 미러리스 카메라 체험·캐시백 이벤트' 진행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무상 체험 프로그램과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X-Pro2 & X-T2 빌려 써보고 캐시백 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후지필름의 더블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인 X-Pro2와 X-T2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12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8개 매장에서 무상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제품을 사용해 보고 구매 후 내년 1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 정품 등록하면 15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제품 무상 체험 및 구매는 서울 청담동 후지필름 스튜디오 및 전국 후지필름 체험존(TP Zone) 7개 매장에서 가능하며, 스페셜 에디션 색상의 제품까지 캐시백 대상에 포함된다.

 

프로와 아마추어 모두를 위한 세계 최대 사진 대회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소니가 후원하고 세계사진협회(WPO)가 주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사진 대회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2018 Sony World Photography Awards)의 지원 마감일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공식 홈페이지(www.worldphoto.org/ko)를 통해 전문 사진작가부터 아마추어 사진가, 대학생과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수상 후보작은 2018년 2월 28일 공개되며, 공개 콘테스트 및 내셔널 어워드 수상자는 3월 20일 발표될 계획이다. 올해의 사진작가 및 전문 사진 작가 부문 수상자는 4월 19일 최종 발표된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한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는 ▲전문 사진작가 부문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이 펼치는 공개 콘테스트 부문 ▲만 12세에서 19세 사이의 청소년 부문 ▲대학생 이상이 참가하는 스튜던트 포커스 부문 등 총 4개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셔널 어워드는 공개 콘테스트의 각 카테고리에 출품된 작품들이 각 국가별로 자동 응모된다.

'올해의 사진작가'(Photographer of the Year) 수상자에게는 2만 5천 달러, '공개 콘테스트' 전체 1위 수상자에게는 5천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모든 부문별 수상자에게는 소니의 최신 디지털 이미징 기기가 부상으로 제공되며, 각 부문 수상자는 내년 4월 19일 런던에서 열리는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시상식'에 초청된다. 또한 전체 수상작과 최종 후보 작품들은 2018년 4월 20일부터 5월 6일까지 런던 서머셋 하우스에서 열리는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전시회'에 전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내셔널 어워드'(Korea National Award)의 금상 수상자에게는 런던에서 열리는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 2018 시상식 참석을 위한 항공권 및 숙박권이 제공되며, 35mm 풀프레임 카메라 a7R III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은상에게는 풀프레임 카메라 a7 II, 동상에게는 플래그십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a6500가 제공될 예정이다.

 

해외직구족이 찾은 3대 브랜드는?···LG전자·다이슨·샤오미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중 국내 해외직구족이 가장 많이 찾은 브랜드는 LG전자와 다이슨, 샤오미였던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1월 해외직구 카테고리 매출 분석 결과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었던 11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해외 상품 주문 건 수는 1일부터 23일까지의 평균 주문 건수와 비교해 49%가 증가했고, 매출은 249%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높은 판매가 있었던 제품으로는 LG전자 75인치 TV와 다이슨 V8 무선청소기, 샤오미 로봇청소기가 상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삼성 65인치 UHD TV와 차이슨이라고 불리는 중국의 저가형 브랜드 디베아 C17 청소기,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 등 가전제품과 IT기기가 주를 이뤘다.

에누리측은 중국 광군제나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영향으로 쇼핑 비수기인 11월에도 쇼핑, 유통업계의 움직임이 활발다며, 가격을 꼼꼼히 비교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특정 시즌과 상관없이 해외직구족은 꾸준히 증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블록체인 실증사례 '인피니티 프로젝트 언팩 행사' 16일 개최

▲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
▲ 글로스퍼 김태원 대표

블록체인 기술 전문기업 글로스퍼가 '인피니티 프로젝트 언팩 행사'(INFINITY PROJECT UNPACKED EVENT)를 학여울역 SETEC전시장에서 12월 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20까지 개최한다.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며 행사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사전등록은 인피니티 언팩 사이트(http://infinity.glosfer.com)에서 선착순 등록 가능하다.

글로스퍼는 이 행사를 통해 '인피니티 프로젝트'에 대한 진행 현황과 향후 계획 및 일정 소개를 기반으로, 각 부서의 직원들이 직접 회사의 기술 사업의 전반적인 내용을 공개 할 계획이다. 또한, 각 사업별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부스를 설치하여 직접 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각 부스에는 실증사업, 지역화폐, 눈으로 즐기는 블록체인, 블록체인 In 6차 산업, 음악저작권을 비롯한 컨텐츠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등을 선보여 블록체인이 실제 생활에 적용되는 모습을 체험할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 2017. ManzLab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