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장 장치 전문 브랜드 라이트온(Lite-On)의 공식 파트너 ㈜태진금속(대표 안태균)의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 정현수)은 라이트온 초경량 & 초슬림 외장형 OD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몸도 마음도 가벼운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몸도 마음도 가벼운 봄봄 이벤트 기간 중 ES-1/eBAU108 (블랙/화이트) 구매자 전원에게 스크래치 및 외부 충격 보호를 위한 외장 ODD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고. 증정되는 외장 ODD 전용 파우치는 단단하고 스크래치에 강한 재질로 되어 있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가방 안에 넣어 휴대할 수 있는 크기로 휴대성 또한 높다.

ES-1은 초경량 무게와 콤팩트한 외관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외장 ODD이다. 220g의 가벼운 무게는 야외 활동을 위해 소지품과 함께 휴대하기에도 적당하며, 윈도우나 맥, 리눅스에도 등 폭넓을 호환성을 자랑한다. 또한 연결이 간편해 남녀노소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eBAU108 또한 220g의 무게에 최대 13.5mm의 슬림한 두께로 휴대에 적합한 제품이다. 안정적 구동을 위해 최신 옥타고날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헤어라인 메탈릭 도장기법으로 휴대 시 발생하는 생활 기스로부터 자유로우며 지문이 잘 묻어나지 않는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로 선택의 폭을 늘렸다.

eBAU108 제품의 또다른 강점은 LINK2TV 기능에 있다. CD, DVD에 저장된 멀티미디어 파일을 USB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TV와 연결해 어디서든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롯데닷컴, 현대몰, SSG, GS SHOP, AK MALL, EL롯데 등 대다수의 대형 온라인 쇼핑몰 내 온라인 공식 판매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