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벤큐, 휴대성이 뛰어난 GS1 봄맞이 구매이벤트 시행
- 작고 가벼워 높은 휴대성과 탈착형 배터리로 지난해 출시 후 꾸준히 판매되는 스테디셀러 모델
- 고객의 활용도를 높일 삼각대와 아르고 K1 캠핑 다기능 랜턴 1:1 증정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봄맞이 구매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 www.ojin.co.kr)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2018 봄맞이 행사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대형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프,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 프로젝터 구매자 모두에게 삼각대와 아르고 K1 캠핑 다기능 랜턴을 증정한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을 지원하며, USB2.0, USB3.0, 마이크로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IPX 1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충격 방지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실외 사용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벤큐 전병열 세일즈 팀장은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은 GS1 프로젝터는 캠핑, 글램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왔다"며, "봄을 맞이해 벤큐 GS1을 구매한 고객에게 더 좋은 혜택을 주기 위해 GS1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삼각대와 랜턴 증정을 함께 진행하게 되었다"며 봄맞이 이벤트 기획 의도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벤큐의 공식 블로그(benq4ever.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