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11번가와 함께 모니터, 저장장치, 공유기 등을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11번가에서 사무용 모니터부터 게이밍 모니터, 가성비 높은 모니터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저가에서 3%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특히, 쿠폰을 적용하면 엘리베이션, 피봇 등 다양한 스탠드 기능이 있는 24인치 사무용 DELL 모니터는 183,330원, 165Hz 주사율에 커브드 등 게임에 최적화 된 AllLOOK 32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290,03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웨스턴디지털(WD)의 외장하드, 샌디스크의 저장장치, ipTIME 공유기 등 다양한 컴퓨터 주변기기 대표 제조사의 인기 상품에도 3% 중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빠른 무선 인터넷을 위한 ipTIME의 공유기가 할인 쿠폰을 적용해 56,160원, 웨스턴디지털(WD) 4TB 대용량 외장하드가 15만원대에 구성됐다.

중복 할인 쿠폰은 11번가의 포인트나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는 쿠폰 소진 시까지 진행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11번가와 진행하고 있는 중복 할인 이벤트는 매 기획전마다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어, 점차 다양한 상품군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에누리에서만 받을 수 있는 혜택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