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만원, 5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배스킨라빈스31 파인트, 던킨도너츠 먼치킨 선물
- 지인에게 후지필름몰 추천하면 추천인 등록할 때마다 엘포인트 100% 증정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이 봄을 맞아 푸짐한 상품을 선물하고, 적립금까지 증정하는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콤한 봄날, 달콤한 추억'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후지필름몰에서 구매한 총액이 10만 원과 5만 원을 넘는 모든 고객에게 달콤한 디저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결제 금액 합계가 10만 원 이상인 경우 배스킨라빈스31 파인트,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던킨도너츠 먼치킨 10개를 선물한다.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진행한다.

 

'인맥왕 선발대회'는 지인에게 후지필름몰을 추천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엘포인트(L.POINT)를 100%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천 받은 지인이 후지필름몰에 회원 가입 후 '추천인 등록하기'에 추천인의 ID를 등록하면 완료된다. 적립금은 추천인으로 등록된 수만큼 엘포인트 500포인트를 추천인에게 무제한 증정한다.

또한, '인맥왕 상'을 통해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추천인으로 등록된 고객에게 추가로 혜택을 선사한다. 최다 추천인 상위 3명에게는 롯데상품권 10만 원, 5명 이상에게 추천한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3명 이상 추천한 고객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추가로 선물한다.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모두 적립금 외에 후지필름몰에서 사용 가능한 1000원, 5000원, 1만 원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지인 추천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둘째 주에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피크닉의 계절 봄을 맞아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지인들과 함께 인스탁스, 포토북, 사진 인화 등 소중한 봄날의 추억을 후지필름과 함께 남기고, 디저트로 피크닉의 순간을 달콤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