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수입유통업체 (주)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는 전세계 PC 매니아 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게이밍 및 오버클럭 메모리 브랜드 지스킬(G.SKILL)사의 다채로운 카모 플라쥬 패턴의 DDR4 스나이퍼 X(DDR4 SNIPER X) 시리즈 구매 시 전투 식량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1차 완판 후 2차 앵콜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앞서 3월 진행된 1차 이벤트의 폭팔적인 인기에 힘입어 전량 소진 후 다시 진행되는 2차 이벤트라고. 지스킬 DDR4 스나이퍼 X 시리즈 전 제품 구매 시 야외활동이나 레져 활동 시 인기 높은 1인 간편 식량인 소고기 맛 고추장 비비밥 전투식량을 1:1로 100% 증정한다. 4월 6일 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스킬 DDR4 스나이퍼 X 시리즈는 16GB(8GBX2) 및 32GB(16GBX2) 구성으로 출시되었으며, 총 3가지의 카모플라쥬 패턴으로 립죠스(RIPJAWS) 시리즈 및 트라이던트 Z RGB(TRIDENT Z RGB)와 함께 다양한 패턴 디자인 메모리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제품이다.

스나이퍼 X 시리즈는 열대 정글 얼룩 무늬에서 영감을 얻은 전통적인 카모 디자인 인 클래식 카모(Classic Camo)와 콘크리트 시가지가 연상되도록 디자인된 흑백의 패턴이 들어간 어반 카모(Urban Camo), 에이수스(ASUS)사의 TUF 마더 보드 시리즈와 궁합을 이루는 현대적인 전쟁의 느낌을 구현한 옐로우 색상의 디지털 카모(Digital Camo) 등으로 다채롭게 패턴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다. 아노다이징 알루미늄 방열판을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매끈한 표면 처리로 카모 플라쥬 포인트와 더불어 깨끗하고 깔끔한 방열판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한, 인텔 XMP 2.0 적용 및 글로벌 메이저 마더보드 제조사 등과 기술 협약으로 완벽한 호환성을 위한 테스트 작업을 진행해 호환성 걱정 없이 지스킬 특유의 강력한 성능을 즐길 수 있다.

(주)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추억의 그 맛 전투식량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일명 군대 디자인 제품을 통해 추억도 소환 하고, 인기게임 배틀 그라운드 등의 밀리터리 컨셉의 게임을 위한 PC 구성에 알맞은 디자인 제품으로 스나이퍼 X 제품이 그 분위기를 좀더 고조 시키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구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