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주)(대표 차현배, www.jchyun.com)은 자사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유디아(UDEA)의 4K 모니터와 인공지능 스피커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특별 패키지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특별 패키지는 유디아 UHD 4K 모니터와 15만 원 상당의 네이버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이 포함)가 포함된 300대 한정 패키지이다.

유디아 EDGE 32SM5 유케어 UHD 4K 울트라 제품은 기존 풀HD 영상의 4배에 가까운 UHD 초고화질 영상을 제공하는 모니터로 sRGB 115%의 색재현력과 다양한 영상 모드를 제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2개의 HDMI 포트와 DP, 그리고 DVI 포트까지 갖춰 PC는 물론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 게임기와 IPTV 등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스피커의 구동 방법은 매우 직관적이다. 스피커 사용도중 '클로바'라고 부르면 스피커의 하단부 LED가 초록색을 띠며 음성 명령을 수행할 수 있도록 활성화된다. 이후 "오늘 날씨 어때?"하고 궁금한 점을 물으면 오늘의 날씨를 설명해 주고, 잠시 뒤에 "내일은?" 하고 이어 물으면 내일의 날씨를 설명해 준다. 한번 충전으로 5시간 동안 무선 사용이 가능하다.

EDGE 32SM5 유케어 UHD 4K와 함께 이용하여 영화 감상이나 게임을 플레이하는 다양한 환경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며,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스마트 스피커로 사용자들이 모든 공간을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특별 패키지는 모든 오픈마켓을 비롯하여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등 대형 종합 쇼핑몰에서 2주간 439,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구성품으로는 유디아 UHD 4K 32형 모니터와 인공지능 스피커 클로바 프렌즈를 비롯하여 네이버 뮤직 3개월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