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전문기업 보쉬 전동공구가 본격적인 건설 및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제품 구매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보쉬 고객 감사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30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한 행사 제품을 보쉬 콜센터나 온라인 제품 등록 페이지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제품 등록 고객 전원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상품권(최대 5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에는 전문가용 전동공구뿐 아니라 정원공구, 드레멜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포함되어 사용자들의 혜택 폭이 넓다. 행사 제품은 강력한 파워와 편의성으로 전문가들의 사용 만족도가 높은 보쉬 18V 충전공구 전 제품과 레이저 레벨기 10종,정원 청소 및 세차에 사용하는 고압세척기 전 제품과 공예 작업의 필수 공구인 드레멜 로터리툴 6종 등이다.

특히 공구를 스마트폰에 연결해 보다 편리한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보쉬의 커넥티비티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들도 이벤트 대상에 포함되어 보쉬 신제품을 구매하면서 특별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당 제품은 18V 충전 랜턴(GLI 18V-1900 C), 18V 브러쉬리스 앵글 그라인더(GWS 18V-100 C/SC, GWS 18V-125 SC)와 드릴드라이버 2종(GSR/GSB 18V-60 C, 18V-85 C), 그리고 그린 레이저 레벨기(GLL 3-80 CG)등 이다.

보쉬 전동공구 박진홍 대표는 “보쉬는 강력한 파워와 사용자 중심의 제품력으로 전문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며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건설현장, 인테리어 등 각종 전문 작업현장 사용자뿐아니라 공예 작업자 및 일반 사용자 모두 푸짐한 혜택을 얻어가실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