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와사비망고(대표이사 김환준)는 `UHD430 Real4k HDMI 2.0 슬림 재은이 HDR DP’ 출시를 기념해 해당 모니터 구매자에게 DP 1.4 케이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UHD430 Real4k HDMI 2.0 슬림 재은이 HDR DP는 기존 모니터들이 HDMI 2.0 포트를 통해서만 HDR을 지원하던 단점을 극복, DP 1.4포트 연결 시에도 HDR 출력을 지원한다. 3개의 HDMI 2.0 포트는 HDMI 1.4 겸용 사용이 가능해 최신 기기는 물론, 기존 HDMI 제품에 대한 호환성도 높다. 이외 PIP/PBP 등 부가기능에서도 최대 해상도가 FHD에서 UHD로 세밀해져 다중 작업의 효율이 높다.

UHD430 Real4k HDMI 2.0 슬림 재은이 HDR DP는 AH-IPS UHD LED 패널을 채택해 넓은 시야각과 또렷한 색감 표현이 가능하다. 5ms의 반응속도로 게임에 활용해도 잔상이 없다. 아울러 크로마샘플링 4:4:4 지원으로 색번짐을 줄여 문자 가독성도 높다.

HDCP 2.2를 지원하는 3개의 HDMI 2.0 포트는 UHD 셋톱박스, UHD 블루레이 등 최신 컨텐츠에 원활히 대응한다. OSD를 통해 포트의 버전을 조절할 수 있어 구형 셋톱박스, HDMI 1.4 제품에도 호환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다. PIP/PBP 모드 사용 시 창당 최대 UHD 해상도를 지원하는 Quad 4k Display mode를 통해 높은 작업 효율성을 보인다. 높은 호환성과 빠른 OSD 반응 속도를 가진 Mstar 원칩솔루션을 채택했다.

10W 듀얼 스피커를 적용해 별도의 스피커 없이도 사운드 재샘이 가능하다. 여러 대의 PC 및 주변기기 연결을 감안하여 HDMI 2.0 3개, DP 1.4 2개 등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옵션 판매 중인 딴트공 매직리모콘 사용 시 모니터의 기본 기능뿐 아니라 셋톱박스도 사용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고음질 사운드 출력이 가능한 광출력 포트를 달아 사운드바 등을 달아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

UHD430 Real4k HDMI 2.0 슬림 재은이 HDR DP 출시 기념 DP 1.4 케이블 증정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100대 한정으로 한 달간 진행된다. 다나와 단독으로 G마켓, 11번가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모니터 역시 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