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프로, 도심 한 가운데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는 아웃도어 체험 이벤트 진행
- 4월 30일까지 신청자 모집···가족의 특별한 순간 담은 영상 제출하면 추첨해 선발
- 유명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고프로 촬영 팁도 배울 수 있어... 참가자 모두에게 선물 증정

고프로(GoPro)가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와 즐기는 도심 속 아웃도어 페스티벌 '고프로 패밀리 스쿼드' 이벤트를 개최한다.

고프로 패밀리 스쿼드는 5월 13일(일) 오전 10시부터 압구정 아이앤제이(I&J) 스포츠클럽에서 열린다. 아이와 부모가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 가족 구성원 모두가 골프와 농구, 자전거 등의 스포츠를 함께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벤트 참가는 4월 30일까지 가족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참가 신청 사이트(goo.gl/forms/FbuRRbFZvoqAwRUR2)에 해당 링크와 간단한 정보를 남기면 된다. 고프로 앱 퀵(Quik)을 사용해 편집한 영상이면 어떤 카메라로 촬영한 영상이라도 응모 가능하며, 총 15팀의 가족이 최종 선정된다. 당첨자는 5월 2일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특히, 현장 특별 행사로 SNS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영상 크리에이터 제인 대디의 고프로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자 모두에게는 야외 활동에 안성맞춤인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가족이 모여 여유로운 피크닉을 즐길 수 있도록 점심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고 싶은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1팀당 최대 4인까지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단, 안전을 위해 만 2세 이하의 아이는 입장이 제한된다.

고프로 패밀리 스쿼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oprokr)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