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니, 초단초점 프로젝터 'VPL-VZ1000ES'···20cm의 여유로 120형 16:9 네이티브 4K HDR 영상 구현
- 브리츠, '95시간 배터리 걱정 NO' 블루투스 4.1 헤드폰 W830BT 출시
- 레이저,착용감·사운드↑ '크라켄 Pro V2 Oval' 게이밍 헤드셋 출시
- 4.9GHz 오버클럭 지원·액체 냉각 솔루션···게이밍 데스크톱 '레노버 리전 Y920 타워' 출시
- MSI 게이밍 PC, 15만 원 상당 경품 드려요···'나이트블레이드 MIB' 이벤트 진행
- 서울 시청 앞 거리에서 쏘카 만나세요
- 고프로,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맞아 '히어로5' 시리즈 가격 인하
- GPS 러닝 워치 '가민', 25%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 크리스마스와 새해엔 인스탁스 하세요···후지필름, 100% 당첨 이벤트 진행
-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와 만난다
- 필립스 소닉케어, 이베이코리아 오피스어택 이벤트 진행
- 야마하 악기와 음향 제품 체험하세요···현대아이파크몰에 체험형 매장 리뉴얼 오픈
- 에이텐, PRO A/V 등 ATEN 솔루션 체험 가능한 데모룸 '더 벙커' 오픈

 

남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오늘의 뉴스를 맨즈랩이 콕 집어 드립니다.

소니, 초단초점 프로젝터 'VPL-VZ1000ES'···20cm의 여유로 120형 16:9 네이티브 4K HDR 영상 구현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가 소니의 최신 기술인 레이저 광원으로 20,000 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HDR 기술이 네이티브 4K 해상도에 적용되어 극장과 같은 몰입감 높은 영상을 구현하는 네이티브 4K HDR 초단초점 프로젝터 'VPL-VZ1000ES'를 출시한다.

최대 305cm (120형) 크기의 16:9 비율의 네이티브 4K 영상을 구현하는 VPL-VZ1000ES는 925x494x219mm의 콤팩트한 설계와 전면 배기 시스템이 적용되어 벽에 붙이거나 협탁에 올려두는 등 거실과 방은 물론 아트 디자인 공간과 박물관 등 공간의 구애없이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소니의 최신 기술인 Z-Phosphor 레이저 광원 기술이 적용되어 최대 20,000시간 동안 램프 교체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2,500루멘의 밝기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영상 편집과 전송 과정에서 손실될 수 있는 컬러를 재현하여 원작의 영상미를 구현해 준다.

또한, 리얼리티 크리에이션(Reality Creation) 및 모션플로우(Motionflow) 기능과 SXRD 패널을 탑재해 HDR 콘텐츠의 하이라이트 부분과 로우라이트 부분을 강화, 극장에서 보는 듯한 생생한 고품질의 4K HDR 영상 및 3D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더불어 RF 3D 트랜스미터 내장, USB 업데이트를 통한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기능 등 다양한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브리츠, '95시간 배터리 걱정 NO' 블루투스 4.1 헤드폰 W830BT 출시

브리츠가 모던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에 부드러운 재질의 가죽 이어패드와 헤드밴드를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 블루투스 4.1 모듈로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지원하면서 40mm 대구경 유닛으로 고음질을 구현하는 블루투스 헤드폰 'W830BT'를 출시한다.

패션 아이템의 역할을 기대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W830BT는 장시간의 착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면서 접어 보관할 수 있는 플랩 앤 폴더 디자인이 적용되어 슬림형 케이스와 함께 보관과 휴대가 간편하다.

40mm 대규경 네오디뮴 풀레인지 드라이버와 함께 브리츠 사운드 엔지니어에 의한 튜닝으로 풍부한 중저음과 개방된 고음을 동시에 표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서도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한다. 최신 규격의 블루투스 4.1 모듈로 저전력 및 안정화를 꾀하면서 NFC를 이용한 원터치 페어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감도 마이크도 내장해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특히, 1500mAh 대용량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한번 충전으로 1500시간의 대기 시간과 최대 95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어 장기간의 여행에도 배터리 걱정이 없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스마트폰 충전에 사용되는 5핀 마이크로 USB 단자를 이용해 충전도 자유롭다. 3.5mm 스테레오 케이블도 제공되어 배터리가 부족하거나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 유선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19만 9천 원이다.

 

레이저,착용감·사운드↑ '크라켄 Pro V2 Oval' 게이밍 헤드셋 출시

Razer 공식 수입유통사 웨이코스(대표 고민종)가 장시간 게임 플레이에도 최적의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레이저(RAZER)사의 게이밍 헤드셋 '크라켄(Kraken) Pro V2 Oval'을 공식 출시한다. 신제품은 타원형 이어 쿠션이 적용되어 외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특수 인몰드로 설계된 채널이 이어 쿠션에 삽입되어 있어 압박감없는 편안한 착용을 지원한다.

또한, 50mm 네오디뮴 드라이버가 좌·우 유닛에 각각 탑재되어 다양한 게임에서 몰입감 높은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In-Out 타입의 접이식 디지털 붐마이크도 적용되어 명확한 음성을 전달한다. 인라인 리모컨이 탑재되어 음량 조절과 음소거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호환성이 좋은 3.5mm 오디오 단자를 제공한다.

 

4.9GHz 오버클럭 지원·액체 냉각 솔루션···게이밍 데스크톱 '레노버 리전 Y920 타워' 출시

한국레노버가 4.9GHz까지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 인텔 쿼드코어 프로세서 i7-7700k을 탑재하고 효율적인 열 관리와 안정성 향상을 위한 저소음 액체 냉각 솔루션이 탑재된 레노버 게이밍 PC 브랜드 리전(Legion)의 데스크톱 부문 최상위 제품인 '리전 Y920 타워'를 출시했다.

오버클러킹을 지원하는 인텔 쿼드코어 i7-7700K 프로세서는 기본 4.2GHz의 클럭 속도로 동작하며, 터보 부스트 이용 시 4.5GHz, 오버클럭킹 이용 시 4.9GHz까지 오버클럭할 수 있다. 특히, 레노버 너브 센터(Lenovo Nerve Center)를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배틀그라운드 등의 최신 게임을 풀 옵션으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고, 초당 최대 60프레임으로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32GB의 DDR4 메모리가 장착된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80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오큘러스(Oculus) 인증 및 가상 현실을 지원하고 HDMI/USB 3.0 포트를 모두 갖춰 HMD를 사용하는 VR 게임 또는 4K 게임 옵션 역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리전 Y920 타워에는 아세텍(Asetek) 사의 저소음 통합 액체 냉각 솔루션이 탑재되어 안정적인 게임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킬러 더블샷 프로(Killer DoubleShot Pro) 와이파이(Wi-Fi) 기술의 안정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네트워크 지연 현상 없는 게임 및 다중 멀티미디어 환경을 구현한다.

이 외에도 512GB의 PCle SSD 또는 4TB SATA HDD를 비롯하여 최대 625W 파워서플라이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한, 본체 내부가 보이는 투명한 옆면 패널을 제공하며 간단하게 본체를 열 수 있는 툴리스 디자인이 적용되어 본체 전면의 LED, 그래픽, 메모리, 저장 장치를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다.

한편,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리전 Y920 타워를 구매하면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15만 원 상당의 게이밍 헤드셋 '레이저 크라켄(Razer Kraken) 7.1 v2'를 증정하는 출시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MSI 게이밍 PC, 15만 원 상당 경품 드려요···'나이트블레이드 MIB' 이벤트 진행

엠에스아이코리아가 G마켓에서 게이밍 데스크탑 'MSI 나이트블레이드 MIB' 구매 시 총 15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5%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한층 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HDD 1TB도 무상 장착 받을 수 있어 더욱 탄탄한 게이밍 PC를 구성할 수 있다.

'MSI 나이트블레이드 MIB'는 7세대 인텔 코어 i5-7400 프로세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 3GB 그래픽카드 등 작은 크기에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담은 데스크톱 PC이다. 이 외에도 CPU와 그래픽카드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사일런트 스톰쿨링2(Silent Storm Cooling) 기술을 비롯해 특수 팬 블레이드가 장착된 CPU쿨링팬으로 20% 높은 공기흐름과 14% 증가한 공기 유입량으로 장시간 게임에도 조용하며 발열이 적은 시스템 환경을 제공한다.

한편,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 게이밍 데스크탑' 구매자에게 오픈 월드 게임의 끝판 왕이라 평가 받고 있는 '어쌔신 크리드 : 오리진 에디션'을 2018년 1월 31일까지 증정하고 있다.

 

서울 시청 앞 거리에서 쏘카 만나세요

카셰어링 업체 쏘카(SOCAR)가 서울시 나눔카의 협력 사업자로서, 서울광장과 시청역 출구 앞 거리에서 거리 '거리 나눔카' 지원에 나선다.

쏘카는 나눔카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 향상을 위해 12월 21일부터 서울광장 앞과 시청역 8번출구 2곳에 나눔카 지점을 신설해 레이와 스파크 차량배치를 완료했다. 해당 지점은 내년 3월 이후 전기충전시설 설치공사를 완료하고 전기차량으로 전환될 예정으로, 시민들이 거리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다양한 나눔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서울시의 거리 나눔카 서비스 시작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8년 1월 20일까지 거리 나눔카존에 배치된 나눔카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이용 요금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고프로, 크리스마스·연말 시즌 맞아 '히어로5' 시리즈 가격 인하

고프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고프로의 액션캠 히어로5 시리즈 2종을 최대 19만 원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를 통해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와 국내 총판 세파스 온라인 쇼핑몰 올포기어에서 히어로5 블랙을 37만 5천 원, 히어로5 세션을 26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히어로5 시리즈는 고프로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에 알찬 기능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히어로5 블랙은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편리하게 촬영이 가능하며, 히어로5 세션은 초소형 사이즈로 야외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4K 영상 지원으로 뛰어난 화질을 자랑하며, 수준 높은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음성 인식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별도의 하우징 없이 최대 10m 방수가 가능해 물 속에서도 안심하고 촬영할 수 있다.

특히, 고프로 히어로5 시리즈로 촬영한 사진과 영상은 스토리텔링 솔루션 퀵스토리(QuikStories)를 통해 간단한 조작으로 간단하게 편집하고 손쉽게 SNS로 공유할 수 있다.

 

GPS 러닝 워치 '가민', 25%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GPS 기반 스마트 기기 전문 업체 가민이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 1일까지 약 2주 동안 플래그십 제품인 피닉스 5 시리즈, 러닝에 최적화된 포러너 시리즈, GPS 사이클링계의 끝판왕 엣지 시리즈 및 패키지 등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4월에 국내 출시한 피닉스 5 시리즈는 아웃도어 및 멀티스포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피닉스 5', '피닉스 5S', '피닉스 5X' 3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도구 없이도 손 쉽게 교체 가능한 퀵핏(QuickFit) 밴드가 적용돼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전 품목 20% 할인이 제공된다.

러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포러너 시리즈는 초경량의 입문자용 '포러너 35', 손목 심박수 측정 기능인 가민 엘리베이트(Garmin Elevate)가 최초로 적용된 '포러너 235', 러닝은 물론 철인 3종 경기 등의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유저에게 적합한 '포러너 735XT'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품목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이클링 제품인 엣지 시리즈 및 패키지도 이번 할인 프로모션 대상이다. 속도, 케이던스, 심박수 센서 등의 ANT+ 센서와 호환 가능한 GPS 사이클링 컴퓨터 '엣지 520' 및 '엣지 820'은 물론 지난 10월에 국내 출시한 '엣지 1030’도 스마트 전조등 '바리아 UT800' 및 파워미터 '벡터 3'와 함께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엣지 1030을 정상가로 구매 시 더욱 긴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225,000원 상당의 배터리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새해엔 인스탁스 하세요···후지필름, 100% 당첨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이벤트 참가자 모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5만 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선착순으로 2018 플래너를 증정하는 'MERRY 인스탁스! HAPPY NEW YEAR'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 당첨 이벤트는 하루에 1회씩 참여 가능하며 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물한다. 후지필름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상자만 클릭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고, 3만 원, 2만 원, 1만 원, 5천 원, 3천 원, 1천 원 등 총 6종의 할인 쿠폰이 준비돼있다.

더불어 카메라, 필름, 피킷, 액세서리류 등 인스탁스 제품 5만 원 이상을 구매하면 신년 다이어리 '2018 플래너'를 선착순 500명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후지필름몰에서 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슈피겐, 국내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와 만난다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지난 20일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슈피겐코리아 본사에서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ROAD FC, 대표 김대환)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슈피겐 브랜드와 로드FC의 브랜딩을 활용한 상품 제작 및 공동 마케팅을 위해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더불어 로드FC가 이끌고 있는 종합격투기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위해서도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슈피겐은 로드FC 브랜드와 선수를 활용해 보호력이 강화된 휴대폰 케이스 등 MD상품(Merchandising, 기획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슈피겐의 글로벌 유통망을 활용해 국내는 물론 로드FC의 인기가 높은 중국 및 아시아권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나아가 스포츠 전문 브랜드 등의 신규 사업도 함께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필립스 소닉케어, 이베이코리아 오피스어택 이벤트 진행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20일 서울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사무실을 기습 방문해 '직장에서 집에서 왜 나랑 말을 안 할까' 오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필립스 소닉케어와 대한예방치과학회가 공동 론칭한 '대한민국 양치혁신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이베이코리아 임직원들의 구강건강을 지키기 위해 자사의 프리미엄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을 사무실 곳곳에 설치하고, 올바른 양치법을 알려주는 덴탈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클래스 종료 후에는 참석자 전원에게 필립스 소닉케어 칫솔모와 치약을 증정하고, 럭키드로우 등을 통해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와 면도기, 음파칫솔과 치간세정기를 선물로 전달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은 분당 31,000회의 음파진동이 발생시키는 미세한 공기방울로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치아와 잇몸을 닦아내는 음파칫솔이다. 유연한 측면 소재로 제작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적용 시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해 잇몸 보호는 물론 일반 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크를 제거할 수 있다.

 

야마하 악기와 음향 제품 체험하세요···현대아이파크몰에 체험형 매장 리뉴얼 오픈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오는 22일 용산 현대아이파크몰 내 야마하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재오픈한다. 대대적인 증축 리뉴얼을 마친 '아이파크몰 리빙파크'는 3층에서 6층까지 총면적 20,000㎡ 규모로 재조성되어 도심 최대 규모의 라이프스타일 전문관으로 선보인다. 오는 23일(토) 오후 3시 야마하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야마하 소속 전문 연주자의 축하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4층에 위치한 야마하뮤직코리아 매장은 현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화이트 톤과 고급스러운 우드 소재가 어우러지는 모던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또한, 야마하의 인기 음향기기 제품과 더불어 피아노, 바이올린, 플루트 등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악기들을 전시하고 고객이 직접 매장에서 시연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디자인되었다.

아이파크몰의 야마하 매장에서는 디지털피아노 CLAVINOVA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인 CLP-645을 비롯하여, 업라이트 피아노의 표준으로 불리는 스테디셀러 U1,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연주가 가능한 사일런트 시리즈 제품(바이올린 SLG200N, 피아노 M2 Silent), 입문자용 플루트 제품 YFL222 등 다채로운 인기 악기가 전시 및 판매된다. 또한, 뮤직캐스트 스피커 제품인 WX-030을 비롯한 음향기기 제품도 함께 전시되어 야마하의 대표 악기와 음향기기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이텐, PRO A/V 등 ATEN 솔루션 체험 가능한 데모룸 '더 벙커' 오픈

KVM 스위치·컨트롤 시스템·영상보안장비 전문기업 에이텐코리아가 용산에 이어 한국 지사 본부에 ATEN 솔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데모룸 '더 벙커'를 오픈했다. 앞서 오픈한 용산 데모룸에서는 회의실 솔루션,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 관제센터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으며, '더 벙커'에서는 PRO A/V 제품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 지사의 데모룸 '더 벙커'에서는 PRO A/V 솔루션 외에도 다른 솔루션까지 체험 가능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상시 시연할 수 있는 전용 데모룸인 만큼 이번 오픈을 통하여 에이텐의 시장 인지도 확대와 레퍼런스 확보에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데모룸의 가장 큰 특징은 설치 및 전시된 솔루션과 제품들을 이용해 파트너사의 트레이닝과 함께 고객의 상담에 보다 적극적으로 응할 수 있는 공간에 있다. 분기마다 진행하는 파트너십 교육과 고객들의 상담을 위한 장소로 활용할 수 있는 데모룸에는 PRO A/V 외에도 SOHO, SMB, Enterprise 솔루션이 갖춰져 있다.

에이텐은 최초로 한국에만 두 군데의 데모룸을 두면서 국내 고객들과의 소통강화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는 업계 최초 중단 없는 고객 지원 서비스인 A+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사용 중인 에이텐 제품에 이상 장애 발생 시 에이텐에서 동급 이상 제품을 대여해 주는 서비스이다. 이 밖에도 다른 매체 및 기업들과의 협업 및 합동 세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대관 시스템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 2017. ManzLab Corp. All rights reserved.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