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국내 최대 오픈마켓인 ‘11번가를 통해 세계 최소형 VR 게이밍 데스크탑 ‘MSI 트라이던트3 8RG70’의 예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출시 예정인 MSI 트라이던트3 8RG70 게이밍 데스크탑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외장 ODD와 편안한 사용 환경을 위한 아이템인 로지텍사의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19,900원을 추가하면 8GB 메모리(RAM)에서 16GB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고.

 

MSI 트라이던트3 8RG70
▲ MSI 트라이던트3 8RG70

MSI 트라이던트3 8RG70은 품정사태를 빚을 만큼 높은 인기를 누린 ‘MSI 트라이던트3’의 업그레이드 버전. 인텔의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 장착으로 더욱 강력해졌다. 인텔 8세대 코어 i5-8400 및 강력한 그래픽 성능을 자랑하는GTX1070 8GB 그래픽카드를 탑재하여 어디서나 강력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 할 수 있는 데스크탑이다. 아울러 23.2cm X 34.6cm 사이즈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크기이다.

MSI의 독보적인 냉각 기술 ‘사일런트 스톰쿨링2(Silent Storm Cooling)’도 적용됐다. 이 기술은 CPU와 GPU의 공간을 나누어 최적의 공기 흐름을 제어하는 방식으로, 시스템이 최상의 성능과 안정성을 유지하도록 뒷받침한다. 사일런트 스톰쿨링2를 위해 특별히 사용하는 CPU 쿨링팬은 20% 높은 공기 흐름과 14% 이상의 공기 유입량을 늘려 장시간 사용에도 발열을 확실하게 해소한다고 MSI 측은 설명했다.

전용 스탠드도 제공된다. 수평설치는 물론, 수직상태로도 사용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놓고 사용이 가능하여 탁월한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뛰어난 호환성으로 다양한 입력장치의 연결이 가능해 키보드, 마우스 외에도 컨트롤러를 연결하여 정밀하고 현실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다.

한편, MSI는 트라이던트3 8RG70 구매 후 포토 상품 리뷰를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MSI 한정판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오는 04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토상품평 등록 후로 상품리뷰 링크 등록 시 참여 가능 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