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주변기기 수입유통기업 (주)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전세계 PC 마니아에게 각광받고 있는 LED 튜닝 메모리 '게일(GEIL) 슈퍼루스 RGB Sync 25600(3200MHz)' 고글럭 메모리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게일 슈퍼루스 RGB Sync 25600은 주요 메인보드 3사의 조명 제어 소프트웨어와도 완벽하게 연동된다.

 

게일 슈퍼루스 RGB Sync 3200Mhz 고클럭 메모리
▲ 게일 슈퍼루스 RGB Sync 3200Mhz 고클럭 메모리

슈퍼루스 RGB Sync 25600 클럭 시리즈 메모리는 16GB(8GB x 2)으로 출시되며, 사용자의 취향과 컨셉에 따라 다이나믹한 RGB LED 조명을 제공하는 ASUS AURA Sync, GIGABYTE FUSION RGB와 MSI MYSTIC LIGHT 등의 인증을 모두 통과했다. 덕분에 어떤 메인보드를 사용하더라도 메인보드가 제공하는 조명 제어 소프트웨어를 통해 메모리와 메인보드의 조명을 일체화시킬 수 있다.

또한, 선명하고 높은 휘도의 게일사 특유의 면 발광 LED를 통해 다이나믹 한 1680만 컬러의 RGB LED 조명을 기본적으로 웨이브 모드로 즐길 수 있어 어떤 시스템의 컬러와도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깊고 진한 느낌의 블랙 히트싱크와 깨끗하고 매트 한 느낌의 화이트 히트싱크 두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장점.

게일은 과하다 싶을 정도로 고집스러운 품질에 대한 집착돠 독자 테스트 환경으로도 유명하다. DBT(Die Hard BURN-IN Technology)라는 독자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게일사가 독자 개발한 버닝 챔버 안에서 일정 온도 이상의 고열에서의 모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 선정하여 제품을 출하해 어떤 시스템 환경도 능히 버티며, 불량율 역시 한없이 제로에 가까운 것으로 유명하다.

(주)서린씨앤아이 관계자는 "많은 유저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마더보드 3사 조명 제어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연동되는 게일 DDR4 슈퍼루스 RGB Sync 시리즈의 고클럭 버전을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라 밝히며, "보다 다이나믹하고 다양한 컨셉의 튜닝 PC 구성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