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가전 그룹 라익미(Likeme, 대표 권오광)가 32인치 스마트 TV ‘스마트 DS3201L NETRANGE’를 출시한다.

라익미 ‘스마트 DS3201L NETRANGE’는 리눅스 OS가 설치되었고 부팅 시간은 3초 미만에 불과하다. 패널 종류는 VA이고 명암비 1200:1, 크로마서브샘플링 4:4:4를 지원한다. 그리고 MT9216 칩셋이 내장되어서 다양한 앱을 쾌적하게 실행 가능하다.

리모컨에는 최신 버전 넷플릭스, 유튜브, 넷레인지, 아마존 프라임 앱을 바로 실행하는 다이렉트 버튼이 있고 스크린 캐스트를 통해 디즈니 플러스, 티빙, 웨이브와 같은 OTT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참고로 제품명에 있는 ‘넷레인지’(NetRange)는 리눅스 OS 기반인 스마트 TV와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업체로 100개가 넘는 제조사에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호텔, 리조트 등 관련 업체에서 적극 사용하고 있어서 해당 앱을 제공하는 스마트 TV는 내구성과 안정성을 신뢰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기업답게 주기적이며 안정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한다.

그 외에 HDMI 2.0과 HDCP 2.2를 지원하며 사운드바나 스피커를 연결해 볼륨을 조절하고 TV와 전원을 동시에 켜거나 끌 수 있는 CEC/ARC 기능도 제공한다. 와이파이(WiFi)는 2.4GHz 및 5GHz 주파수로 연결할 수 있다. 에너지 소비효율은 1등급이고 에코 패키지를 적용해 TV 박스를 원하는 모양으로 쉽게 잘라내 여러 가지 새로운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라익미는 스마트 DS3201L NETRANGE의 출시를 기념해 100대 한정 159,000원 할인가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2만 원 상당 셋톱박스 거치대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공식 판매처, 오픈마켓,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