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전문 기업 브리츠가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와의 제휴를 통해 브리츠 행사 모델 구매자를 대상으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탐앤탐스 쏘우 텀블러(500ml)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쏘우 텀블러는 'Save Our World' 문구에서 SOW라는 이름을 따온 것으로 환경보호의 의미를 담고 있다. 이름에 걸맞게 자연의 청명함과 순수함을 라벤더, 민트, 코랄, 화이트 등 총 4개의 감각적인 컬러로 선보이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이중 구조로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내외부의 온도차가 적어 결로 현상을 방지한다. 500ml의 여유 있는 사이즈와 한 손에 감기는 그립감이 편의성을 높였다. 또 세련된 풀 보디에 곡선과 직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유려한 스타일의 디자인을 갖고 있다.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탐앤탐스 텀블러 증정' 이벤트는 행사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구매자에 한해 한정수량 증정된다. 오픈마켓 네이버 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안내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구매 후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더불어 SNS에 상품평을 남긴 구매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브리츠 신제품인 전격살충기 BA-MAK20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