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협회 공식인증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골프 유망주’ 송민혁과의 후원 계약 소식을 4일 전했다.

송민혁은 KPGA 투어에서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스타일리쉬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화려한 루키 시즌을 보낼 예정이다.

2024 KPGA 코리안투어 신인상 1순위로 여겨지는 송민혁은 지난 11월 17일 막을 내린 ‘2024 KPGA 코리안투어 QT 파이널 스테이지’에서 수석으로 우승하며 내년 풀시드를 확보했다. 2021년부터 3년 연속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지난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준우승과 ‘SK텔레콤 오픈’ 3위 등 이미 골프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으며 주목받고 있다.

후원식에서 송민혁은 "훌륭한 선배 선수들이 후원 받는 것을 보고 선망해왔던 브랜드인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 직접 입어보니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들고, 퍼포먼스에 최적화된 기능성이 느껴져서 프로로서 좋은 성적을 거두는 데 좋은 영향력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송민혁 프로와 인연을 맺게 되어 영광이고, PGA TOUR & LPGA 골프웨어를 선택해 준 송민혁 프로 측에 감사드린다”며 “고진영, 김시우, 배용준, 김민규 등 PGA TOUR & LPGA 골프웨어와 함께 하는 선배들과 같이, 송민혁 프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다"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