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한세페(한세엠케이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달 26일까지 총 10일간 자사 온라인몰 ‘스타일24’과 각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버커루, NBA, NBA키즈,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등 한세엠케이가 전개 중인 모든 브랜드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한세엠케이는 행사 기간 동안 캐주얼, 골프웨어, 유아동복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자사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판매한다. 특히 롱 다운 자켓, 다운점퍼, 후드 집업, 패딩, 베스트, 무스탕 등 겨울철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버커루와 NBA,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신상품에 대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컬리수는 23 F/W 시즌 신제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NBA키즈,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에 대한 각종 혜택을 브랜드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올 한 해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전사 브랜드가 함께 하는 대규모 프로모션 ‘한세페’를 처음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브랜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세엠케이 온라인몰 스타일24 및 브랜드별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