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스 트위드'는 양질의 천연 양모만을 사용해 100% 핸드메이드 방식으로 직조한 원단이다. 영국 스코틀랜드를 대표하는 이 원단은 거친 질감에서 풍기는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영국 의회가 생산 기준과 과정을 법으로 제정할 정도로 깐깐하게 품질을 관리해 믿을 수 있으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서 애용하는 프리미엄 원단으로 알려져 있다. 한정판에 어울리는 원단으로 제격이다. 

젊음을 상징하는 바시티 재킷이 프리미엄 소재 해리스 트위드와 만나 클래식 올드머니 룩 아이템으로 재탄생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NBA가 고급 원단의 대명사 해리스 트위드 소재를 활용하여 바시티 재킷과 소프트볼캡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5일 전했다.

▲ 해리스 트위드XNBA 바시티 재킷
▲ 해리스 트위드XNBA 바시티 재킷

이번 바시티 재킷은 도톰한 울 소재 몸판으로 보온성을 갖춰 가을, 겨울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다. NBA 팀 중 큰 인기를 끌고 있는 GSW(골든 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모티브로 삼았다. 재킷의 앞, 뒤에는 GSW팀로고와 레터링, 자수 아트웍을 사용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와 스트리트 무드를 더했다. 이번 제품은100장 한정 수량으로 재킷의 안쪽 라벨에는 고유 한정판 시리얼 넘버를 새겨 희소성을 높였다.

해리스 트위드로 만든 소프트볼캡은 5면의 패널과 자연스럽게 구부러져 있는 챙으로, 모자 전면부 안쪽에 가볍고 부드러운 심지를 부착해 자연스러운 형태감을 유지시켜 준다. 

▲ 해리스 트위드X소프트볼캡
▲ 해리스 트위드X소프트볼캡

NBA는 해리스 트위드 바시티 재킷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세엠케이 전용 쇼핑몰 스타일24에서 바시티 재킷과 소프트볼캡을 10% 할인 판매한다.

NBA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콜라보 한정판은 NBA브랜드의 역동성을 상징하는 바시티 재킷과 100년 전통의 명품 원단 해리스 트위드가 만나 고급스러움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선사한다”며, “100% 울로 만들어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해리스 트위드 바시티 재킷으로 이번 가을, 겨울 하이엔드 캐주얼 룩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