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 전문 솔루션 기업 와드(대표 용태순)가 운영중인 캐치테이블은 12월 한 달간 글로벌 주류 브랜드 '모엣 & 샹동'(Moet & Chandon)과 손잡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743년에 창립된 샴페인 브랜드 모엣 & 샹동(Moet & Chandon)은 특유의 풍부한 버블과 향기로 특별한 순간을 빛나게 해주는 샴페인이다.

1일 오후 12시부터 31일 자정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각종 파티와 모임이 잦아지는 연말 시즌을 맞아 기획됐다. 자세한 내용은 캐치테이블 앱의 상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프로모션 참여 시 한식부터 일식, 양식 등 각종 요리와 폭넓게 어울리는 '모엣&샹동 임페리얼'을 곁들인 미식 페어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모엣 & 샹동 샴페인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글라스, 보틀, 무제한으로 즐기기, 페어링 메뉴, 해피아워 이벤트, 웰컴 드링크 제공 등 모엣 & 샹동 샴페인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페어링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은 바이킹스워프, 이도청담, 테라스룸 서울, 스케줄 청담, 크랩52, 시그니엘 부산 다이닝, 탭샵바 등 연말연시 모임 장소로 제격인 곳들로 라인업이 구성됐다. 이벤트 오픈 당일인 1일에는 총 85개의 매장이 참여하며, 이후 12월 한 달간 더 많은 레스토랑들이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캐치테이블 용태순 대표는 "연말연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순간, 향긋한 과일향과 우아한 숙성미가 돋보이는 '모엣 & 샹동'과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캐치테이블을 통해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샴페인 ‘모엣 & 샹동’과 함께 연말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