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구기업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가 지난 5월부터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한 고객 감사 대축제 ‘2023 메가 옐로우 페스타(Mega Yellow Festa)’의 당첨자들을 선정하고,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부터 진행한 스탠리블랙앤데커의 ‘2023 메가 옐로우 페스타(Mega Yellow Festa)’는 기존과 차원이 다른 규모의 이벤트 경품들로 구성해 브랜드에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 약 5개월간 진행되었던 본 이벤트는 약 3,098명의 고객들이 참여하며 막을 내렸다.

이 이벤트는 디월트 및 스탠리 전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해당 구매 금액 당 추첨번호 1개씩을 지급하여 추첨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1등 당첨자에게는 롤렉스 익스플로러 II, 2등 당첨자 3명에게는 하와이 2인 왕복 항공 및 4성급 호텔 숙박 지원, 3등 당첨자 12명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5 & VR 세트를 증정하는 등 총 31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2023 메가 옐로우 페스타’에 1등으로 당첨된 A씨는 “현장 전문 관리직에 근무하면서 컴팩트한 사이즈를 갖춘 디월트 12V 전동 임팩 라인업을 3년간 잔고장 없이 알차게 활용해왔다”면서 “급하게 드릴을 구매하고자 찾은 디월트 매장에서 직원의 권유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1등 당첨자가 되어 소감을 말하게 될 줄 몰랐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홍성완 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 대표는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프로페셔널한 정신으로 작업에 몰두하시는 현장 전문가분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응원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스탠리블랙앤데커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재미를 드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