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스플레이 브랜드 벤큐는 11월 29일부터 벤큐의 대표 4K 빔프로젝터 'W4000i', 'W5700', 'W2710i', 'TK860i' 4개 모델 구입 고객 중 서울, 경기권 고객에 한해 무료 설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무료 설치 프로모션은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본체, 스크린 구매부터 방문 설치까지 한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된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크린이 있다면 별도 스크린 구매 없이 제품만 구매 후 설치도 가능하다. 프로젝터 설치에 꼭 필요한 브라켓, HDMI케이블(15M)도 무상으로 제공되며, 주말에도 설치가 가능하다. 함께 판매되는 스크린은 100인치/120인치, 전동/수동 총 4가지 옵션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승희 벤큐 프로젝터 세일즈 팀장은 “올해 벤큐 빔프로젝터에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무료 설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사용 환경에 맞는 제품 구매, 스크린 구매부터 복잡한 설치 절차와 고가의 설치비로 인해 프로젝터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행사 신청은 벤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