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가 2024년 수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벤큐 아이케어 스크린바 시리즈 반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 시리즈 중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헤일로’를 벤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벤큐 온라인 자사몰에서 구매 시 1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벤큐 모니터 조명 스크린바와 스크린바 헤일로는 책상에 따로 거치 공간이 필요하지 않아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모니터 장착도 쉽다. 조명은 비대칭 광학 설계로 필요한 부분만 빛을 비출 수 있어, 모니터 화면의 난반사 없이 책상을 환하게 비춰준다. 플리커프리 IC 칩 탑재로 미세한 깜빡임을 줄여 오랜 시간 모니터나 책을 봐야할 때도 눈이 편안하다.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는 안전한 수준으로 줄여 국제전기기술위원회(IEC)의 블루라이트 무해성 인증도 받았다. 벤큐만의 독자적인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활성화하면 주변 밝기를 측정해 책상의 밝기를 사무실 조도에 대한 미국 국립 표준인 500Lx 수준으로 자동으로 조절된다. 밝기는 최대 1000lux까지 15단계, 색온도는 2700K의 따뜻한 광부터 6500K의 차가운 백색광까지 8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벤큐 스크린바 헤일로는 전/후면 라이트의 밝기와 색온도 모두 세부적으로 조정할 수 있다. 이를 도와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의기능을 탑재한 스마트 무선 컨트롤러도 주목할 만하다. 색온도 조절 버튼이나 밝기 조절 버튼을 누른 후 다이얼을 돌리면 원하는 색온도와 밝기 설정이 가능해, 색온도는 2700K부터 6500K까지 6단계로 조절할 수 있고 밝기는 1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무선 컨트롤러의 자동 밝기 조절 버튼을 누르면 주변 조도에 맞춰 500lux의 밝기를 유지해준다. 또 즐겨찾기 설정 버튼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조명 모드를 저장할 수 있고, 라이트 모드 설정 버튼을 누르면 전면 모니터 라이트부터 헤일로 라이트 모드, 두 라이트를 모두 켜는 모드까지 조명 모드 전환이 가능하다.

벤큐 마케팅팀 이상현 팀장은 “벤큐 모니터의 아이케어 기술에서 알 수 있듯이 오랜 기간 눈 건강을 지키는 광원을 연구해온 기업인 벤큐의 모니터 조명은 타 업체의 카피캣 제품과 확연히 구분되는 눈의 편안함으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2024 수능을 준비하느라 수고하신 많은 수험생분들의 밝은 앞날을 기원하며 이례적으로 신제품 스크린바 헤일로를 포함한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