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 쇼케이스플러스'를 통해 게이밍 기어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Logitech G Aurora Collection)을 비롯한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오로라 컬렉션은 '플레이 유어 웨이'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플레이의 즐거움을 배로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화이트 컬러 디자인의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다.

이번 29CM 쇼케이스플러스에는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 프리미엄 USB 마이크 Blue YETI 오로라 컬렉션 등 다양한 로지텍 제품이 참여한다.

화이트 컬러의 G705는 무선 연결 강화와 경량화 작업 과정을 거친 86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무선 마우스로 손 크기가 작은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지텍 LIGHTSPEED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DPI 조정을 포함해 최대 8,200 DPI를 지원한다. 또한, 손가락 윤곽선에 맞춘 곡선형 구조 기반의 최적 그립감도 장점이다. USB-C 포트 연결로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수명도 RGB 조명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5는 은은한 감성의 화이트 색상과 함께 텐키리스 레이아웃으로 깔끔함이 장점이다. 키캡은 이중 사출 PBT 소재로 강하고 빠른 타건에도 안정적인 내구성을 갖췄으며, 각인 또한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GX Brown(갈축) 또는 GX Red(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채택해 선택폭을 넓혔다. 또한, 상단에는 미디어 컨트롤 전용 키와 볼륨 조절 롤러를 배치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며, 높이 조절 받침대도 적용되어 장시간 사용 시 손목 부담을 줄였다.

무선 제품인 G715는 LIGHTSPEED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USB-C 포트를 통해 완충 시 최장 25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적용됐다. G713은 탈부착을 지원하는 USB-C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구매 시 구름 모양 디자인의 팜레스트도 함께 제공해 아기자기한 연출 또한 가능하다.

화이트 미스트(White Mist), 핑크 던(Pink Dawn) 컬러로 선보인 로지텍 블루 예티(BLUE YETI) 오로라 컬렉션은 보다 감성적인 스트리밍·레코딩 환경을 조성하길 원하는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하다.

고성능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한다. 3.5파이 헤드폰 단자를 이용해 녹음 중 딜레이 없이 빠른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정식 규격의 홀 마운트를 통해 RADIUS III, Compass에 연결해 원하는 각도로 마이크를 고정할 수도 있어 활용도 높은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로지텍 G HUB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Blue VO!CE 기능을 이용해 다양한 프리셋을 활용, 콘텐츠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세밀한 값을 확인해 디테일한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USB 연결 만으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녹음, 스트리밍, 온라인 회의, 팟캐스트, ASMR 등 다양한 환경에 알맞은 픽업 패턴 설정을 활용해 몰입감 있는 프로급 음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다.

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약 2주에 걸쳐 진행되는 로지텍 쇼케이스플러스 특가 정보는 29CM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