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Y Technology’(이하 PNY)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가 유통하는 ‘PNY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엑스박스 PC 게임패스’(XBOX PC GAME PASS)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엑스박스 PC 게임패스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서비스하는 게임 구독 서비스로 수백 가지 이상에 달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매월 신작이 제공되어 구독자는 질리지 않고 다양한 게임을 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대상 제품은 마이크로닉스가 유통하는 PNY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전 제품이 포함된다. 엑스박스 PC 게임패스 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구매한 그래픽카드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와 영수증, 간단한 신청자 정보를 마이크로닉스 측에 전달하면 된다. 첨부된 내용이 확인되면 게임 교환에 필요한 코드가 전송된다. 코드는 신규 엑스박스 게임 패스 회원에게만 유효하며 행사 기간이 종료되면 일반 멤버십 요금이 청구될 수 있다.

▲ 마이크로닉스에서 유통하는 PNY 지포스 RTX 4070 Ti 베르토 화이트 에디션.
▲ 마이크로닉스에서 유통하는 PNY 지포스 RTX 4070 Ti 베르토 화이트 에디션.

PNY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PNY VELOCITY X’ 소프트웨어로 자유로운 개인화 설정과 실시간 상태 모니터링, 쿨링팬 속도 조절, LED 점등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크로닉스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제품 구매 후 1년 이내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리퍼비시 제품이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PNY가 제품을 공급하는 전 세계 국가 중 유일하게 대한민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이다. 기본 무상 보증 기간은 3년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