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추석을 앞두고 키즈 브랜드별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컬리수, 모이몰른, 플레이키즈-프로,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등 키즈 브랜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각 브랜드별 F/W 시즌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장만할 수 있는 기회로,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사은품이 제공되어 아이들의 추석빔 마련을 계획중인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컬리수'는 ‘FUN한 가을 세일 AUTUMN’ 프로모션을 연다. 행사 기간 동안 올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을 5, 7,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2만 5천 원의 금액대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농심 라면과 콜라보 한 ‘너구리 캠핑 의자’가 선물로 증정된다. 컬리수 프로모션은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모이몰른'은 F/W 시즌 신상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 ‘발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시즌 컨셉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를 표현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감을 적용해 부엌이나 현관, 화장실 등 인테리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증정 이벤트는 15일부터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키즈 스포츠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는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3 F/W신상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열매 등급 5만 원, 새싹 등급 3만 원의 할인 쿠폰을 일괄 증정한다. 또한 신제품 15만 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플레이키즈-프로 로고가 그려진 농구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리바이스키즈'는 16일부터 23 F/W 시즌 신제품을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20% 할인 혜택과 함께 리바이스 로고가 들어간 에코백을 증정한다.

'NBA키즈'는 오는 20일부터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23 F/W 신상품 1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을 즉시 할인해 준다. 플레이키즈-프로와 리바이스키즈, NBA키즈 프로모션은 내달 3일까지 실시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다가오는 민족대명절, 아이들을 위한 추석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 브랜드별 F/W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한세엠케이가 알차게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으로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하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