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GPA골프웨어가 오는 11월 ‘제2회 PGA TOUR & LPGA골프웨어 프로암’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하는 한세엠케이의 ‘PGA TOUR & LPGA골프웨어 프로암 대회’는 국내외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는 고진영, 배소현, 김민선7 등 후원 선수들과 동반 라운드를 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다. VIP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1회 대회와는 달리, 올해는 일반 구매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제2회 프로암 대회는 내달 22일 남부권, 24일 수도권 골프장에서 두 차례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그린피 및 캐디피 등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최고급 만찬까지 함께 제공돼 늦가을 골프 라운딩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암 참가자 전원에게는 프로가 직접 진행하는 골프 클리닉 및 프로 선수와의 기념 촬영도 마련되어 있으며, 사진은 현장에서 즉시 인화해 액자와 함께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암 참가 응모 이벤트는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스타일24’에서 동시 진행하며, 내달 5일까지 2023년 F/W 신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응모권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 30명에 한해 프로암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11월 8일 개별 안내한다.

PGA TOUR & LPGA 관계자는 “프로 선수들과의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암 대회’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니즈를 반영, 매년 프로암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보다 많은 분들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골프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